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약스 대 fc 폴렌담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니티 페어 개고기 식용 논란 사진 거짓이었다고 주장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미국 대통령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과거 개고기를 먹었다는 논란에 휩싸이자 "염소 고기였다"고 해명했다.
앞서 미국 연예 전문지 배니티 페어는 케네디가 한 여성과 함께 통째로 구운 동물을 들고 뜯어 먹으려는 동작을 취한 모습이 포착됐다며 그 사진을 공개했다.
정치전문매체 더힐에 따르면,아약스 대 fc 폴렌담 통계케네디는 2일(현지시간) 뉴스네이션에 출연해 "파타고니아에서 염소 구이를 들고 찍은 사진"이라고 주장했다.
배니티 페어는 케네디가 이 사진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서 서울 최고의 개고기 식당을 추천하고,아약스 대 fc 폴렌담 통계고기가 염소가 아니라 개임을 강조했다며 "기괴한 일"이라고 지적했다.이 매체는 케네디는 이 사진을 수의사에게 확인해본 결과 사진 속 동물의 갈비뼈가 13쌍이라는 점에서 개라고 전했다.
케네디는 뉴스네이션 인터뷰에서 "이 기사는 잘못된 정보로 이뤄진 쓰레기"라고 발끈하며 "나는 사람과 원숭이,아약스 대 fc 폴렌담 통계개는 먹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그는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도 배니티 페어를 적시하며 "염소를 개라고 부르고 파타고니아를 한국이라고 하고 슈퍼마켓 타블로이드지 대열에 합류했나.원한다면 계속 거짓말을 해 보라"고 일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