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arta

NoiseAware Blog

카드 도박 선수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arta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남부혈액원과 업무협약 체결
창립기념일·세계헌혈자의 날 맞아 캠페인 시행

최상건(왼쪽) 현대제철 전략기획본부장과 최성필 서울남부혈액원 원장이 생명나눔기업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현대제철 제공]
최상건(왼쪽) 현대제철 전략기획본부장과 최성필 서울남부혈액원 원장이 생명나눔기업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현대제철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현대제철은 창립기념일(6월 10일)과 세계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지난 11일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생명나눔기업 업무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헌혈캠페인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생명나눔기업 업무협약은 대한적십자사 산하 지역혈액원이 헌혈 참여를 원하는 기업·단체와 맺는 협약으로,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헌혈 문화 정착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판교 헌혈의 집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현대제철 전략기획본부장 최상건 전무,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서울남부혈액원 최성필 원장이 참석했다.

현대제철의 헌혈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7개월간 계속되며,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이를 통해 각 사업장별로 집중 헌혈 캠페인 전개하는 한편 임직원들이 헌혈증을 모아 난치병 아동들에게 기부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상건 현대제철 본부장은 “현대제철의‘안전과 보호’라는 사회공헌 전략 아래 이번 헌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1만 명 넘는 임직원이 함께 힘을 모아 헌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회복하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제철은 기존에도 전국에 소재한 각 사업장을 통해 헌혈에 적극 나서왔다.특히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20년간 총 68회 헌혈캠페인을 통해 누적 참여 인원 1만2000명을 달성하며 2019년에는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본사를 중심으로 2주간의 집중 참여 기간을 진행한 후 지방사업장에도 헌혈버스를 보내 임직원들의 헌혈을 독려할 예정이다.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 도로 1차로에서 폭스바겐을 만취한 상태로 운전하던 A 씨(39)가 앞서가던 벤츠를 들이받았다.

아르헨티나 월드컵 진출,조 팀장이 탐지 약품을 장비에 묻혀 택배에 비빈 뒤 이온스캐너에 갖다 대자 5초 만에 이상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