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읽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천700명 상대로 26억원 뜯어내…제주도 자치경찰단 2명 구속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노인을 대상으로 소위 건강식품 '떴다방' 영업행위를 하며 26억원가량을 사기 친 일당이 구속됐다.
[제주도 자치경찰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노인을 현혹해 일반식품을 의약품인 것처럼 속여 고가로 판매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의료법·약사법·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화장품법·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모 건강기능식품 판매 업체 대표 30대 A씨와 홍보강사 70대 B씨를 구속했다고 4일 밝혔다.
또 같은 혐의로 홍보강사 C씨 등 직원 19명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와 B씨는 2021년 11월부터 최근까지 제주지역에서 건강기능·기타가공식품 홍보관을 운영하며 판매 제품을 각종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는 의약품처럼 허위·과장 광고해 단가 4만원짜리 제품을 98만원에 판매하는 등 시중가보다 최대 24.5배 비싼 가격에 물건을 팔아 폭리를 취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 이 기간 이들이 속인 피해자는 1천700여 명으로 판매 금액은 26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시장이나 병원 근처 도로변에 홍보관을 차리고 사례품과 경품을 미끼로 주로 60대 이상 여성만을 모은 뒤 사기 범행을 벌였다.
[제주도 자치경찰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들은 대학교수나 생명공학박사,로또 읽는법유명 제약회사 대표 또는 연구원 등으로 자신들을 소개하며 피해자들을 기만했으며,로또 읽는법제품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홍보관 내 사무실에서 피해자들을 상대로 도수치료 등 무면허 의료 행위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회원명부를 만들어 출입을 철저히 관리하면서 단속에 대비했다고 자치경찰은 밝혔다.
특히 제품을 구매할 능력이 없는 피해자들에게도 우선 제품을 가져가도록 한 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직원을 시켜 협박 문자를 보내거나 회원명부에 기록된 주소지로 찾아가 돈을 받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 첩보를 입수한 자치경찰은 제주지검과 제주시·서귀포시와 협력해 관련 증거자료를 확보해 혐의를 입증했다.
박상현 수사과장은 "유사한 불법행위를 하는 다른 업체들에 대해서도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자주 건강식품을 구매한다면 주변에서 한 번쯤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로또 읽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읽는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친구 귀스타브 티봉이 베유 사후에 단상을 모아 출간한 '중력과 은총'을 평온하게 읽기는 어렵다.
로또 읽는법,내일까지 시간당 1~5㎝의 매우 강한 눈이 내리면서 대설특보가 확대·강화될 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