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국가대표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 26∼28일,눈부신 노을-화려한‘다대 불꽃쇼’·‘나이트 풀파티’
‘나이트풀파티’-스윙스·한요한·비오·폴블랑코 등 힙합 뮤지션 출연부산시는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다대포해수욕장 일원에서 부산 대표 여름 종합축제인‘제28회 부산바다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바다축제는 상대적으로 축제의 불모지였던 서부산권의 아름다운 해수욕장인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어느 때보다 힙하고 풍성하게 열린다.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다대 불꽃쇼’와 젊음과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나이트 풀파티’를 시작으로 한여름 다대포 바다의 매력에 첨벙 빠져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6일에는 이번 바다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행사로 '다대 불꽃쇼'와 '나이트 풀파티'를 준비해 뜨거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대 불꽃쇼’는 일몰 명소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일몰 골든 시간대에 진행되는 다대포만의 다채로운 불꽃쇼다.과거와 현재를 잇는 다리이자 미래로 나아가는 힘‘추억(Memories)’을 주제로 저녁 8시부터 약 22분간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또 바다축제의 킬러 콘텐츠인‘나이트풀파티(Night Pool Party)’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다대포 해수욕장의 인공풀장을 활용해 All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된다.다대포에서 처음 마련되며 ▲힙합 뮤지션 스윙스 ▲한요한 ▲비오 ▲폴블랑코가 출연해 다대포 해수욕장을 뜨거운 힙합의 열정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백사장 한쪽에서는 다대포 해변포차인‘다대포차’에서 낭만 가득한 부산 밤바다를 배경으로 맥주,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공모를 통해 선정한 '부산·여름·바다' 주제 '시민 참여 프로그램'과 다대포 해수욕장을 구석구석 누비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참여 프로그램'도 축제 기간인 3일 동안 운영된다.
▲26일에는 장애인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장애인 한바다축제’▲27일에는 전 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열린바다 열린음악회’와 해변에서 펼쳐지는 춤의 향연‘다대포해변 살사댄스페스티벌’이 열리며 ▲28일에는 다대포 낙조를 배경으로 어우러지는 음악 힐링 공연‘다대포 포크락(樂)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또 천혜의 자연에서 즐기는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선셋 요가’▲‘별바다부산 선셋 서핑’▲반려견과 함께하는‘별바다부산 댕댕서핑’프로그램이 마련돼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아울러,야구 국가대표 순위다대포 꿈의 낙조분수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DJ 분수 파티 ▲‘워터 스테이지’와 해변공원의 숨은 공간 푸른광장에서 진행되는 캠크닉 프로그램 ▲‘히든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
개막행사가 열리는 26일에는 관람객 안전을 위해 다대포 해수욕장을 총량제로 운영하고 다대로 1개 차로와 공영주차장을 통제할 예정이다.
해수욕장 내 밀집 방지를 위해 백사장 내 관람 인원을 약 3만 2000명으로 제한하고,야구 국가대표 순위초과 시 불꽃 조망이 가능한 고우니 생태길 등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 다대포역 인근의 좁은 인도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고려해 당일 오후 5시부터 다대로 1개 차로를 통제할 예정이며,이를 위해 1시간 앞선 오후 4시부터 해수욕장 인근 공영주차장 3곳의 출입을 통제한다.시는 행사장 인근 주차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기에 축제 참가자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올해 부산바다축제는 떠오르는 일몰 지역(선셋 스팟)이자 부산의 숨은 휴양지인 다대포 해수욕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시민 여러분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시는 서부산권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모든 관람객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