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국적으로 장맛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선 시간당 80mm에 달하는 기록적인 물벼락이 떨어졌고,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수도권에서도 올여름 첫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장마 상황을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동혁 기자.
[기자]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제주를 포함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강한 비구름이 우리나라로 유입되면서 곳곳에서는 집중호우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 산간으로는 230mm가 넘는 큰비가 내렸습니다.
낮 시간대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서 시간당 81mm라는 기록적인 물벼락이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전남 진도군과 영암군에는 호우 경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전남 나주와 목포,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경남 통영과 거제,전북 군산과 김제,충남의 부여와 보령 등에도 호우 주의보가 발령 중입니다.
장마 구름이 계속해서 북상하면서 수도권에서도 올여름 첫 장맛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본격 장마철에 돌입한 겁니다.
밤사이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시간당 30에서 50mm에 달하는 집중호우가 예상됩니다.
장대비와 함께 해안가로는 초속 20m가 넘는 강풍도 몰아치겠습니다.
저지대와 농경지 등에선 침수에 주의하고,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축대 붕괴나 산사태 위험 지역에서는 비상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호우 특보 시에는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는 하천과 계곡,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지하차도로의 접근을 자제해야 합니다.
기상청은 이번 장맛비는 내일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다음 주 월요일부터 충청 이남에서 다시 비가 올 걸로 전망했습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장마 #비 #주말 #강풍 #날씨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찰과 담당 지방자치단체는 이같은 주차 빌런 차량을 견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2024 프로야구 개막 중계,이날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