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충남신보-카카오뱅크 업무협약 체결
카카오뱅크 9억 원 출연,충남신보 135억 원 신용보증 지원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인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이하 충남신보)이 자금난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의 경영안정화 및 힘찬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손을 맞잡았다.
충남신보는 지난 11일 카카오뱅크 본부에서 카카오뱅크 이형주 CBO와 이병수 캠프장이 참석한 가운데 카카오뱅크 특별출연 상생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금융지원을 통해 충남도에 소재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애로를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 더 나아가 힘찬 성장을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카카오뱅크는 충남신보에 9억 원을 특별출연하고 충남신보는 카카오뱅크의 출연금을 보증재원으로 삼아 도내 기업에게 135억 원 규모의 신용보증을 지원할 예정이다며 카카오뱅크의 기술력과 충남신보의 보증료율 인하,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한도 우대 등의 혜택이 합쳐져 도내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두중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연을 결정해 주신 카카오뱅크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카카오뱅크는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의 기술력과 충남신보의 지역밀착형 지원이 결합돼 중·소상공인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이사장은 "도내 소상공인 약 32만 개 업체 중 7만 개 업체만 재단의 신용보증을 이용하고 있으며 아직도 재단을 알지 못해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많다.그렇기 때문에 김태흠 지사가 항상 홍보에 대한 강조와 주문을 하는데 전 국민이 애용하는 앱을 가진 카카오와 힘을 합쳐 더욱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형주 CBO는 "작년 9월의 인연을 시작으로 올해도 충남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충남은 제가 각별히 관심을 갖고 이 사업을 함께 하기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한 지역이다.앞으로도 카카오뱅크는 중·소상공인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충남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지역경제의 성장을 이끄는 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존에 전자고지와 자동납부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는 가입자도 변경약관(체납분 포함)에 동의 시 동일한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야레알 대 지로나 fc 라인업,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서울의봄' 故정선엽 병장 유족에 8천만원 국가배상 판결 확정☞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한동훈 "0점 의원 있다며 웃은 이재명, 이번 총선 최악의 장면"☞ 여교사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고교생 2명 실형 구형☞ 세계 최초 달착륙 미 민간업체 창업자는 이란 이민자☞ '83세' 이중근 부영회장, 고려대 법학 박사학위 취득☞ 윗옷 벗은 채 택배차 훔쳐 몰다 사고…피해차량 또 훔쳐 질주☞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