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보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갤S24 울트라 개막식·요트 경기 생중계 지원
선수들 요트에 설치…생생한 모습 담아낸다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울트라' 200여대를 통해 생중계된다.
18일 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플레이어보너스올림픽방송서비스(OBS)와 협력해 다음 달 26일 진행하는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과 다음 달 28일부터 시작하는 요트 종목 생중계에 '갤럭시 S24 울트라'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 슬로건인 '완전히 개방된 대회'에 맞춰 모바일 기술로 새로운 올림픽 중계 협업을 진행한다.
개막식은 올림픽 사상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 외부에서 진행된다.선수단 입장은 파리 중심에 위치한 센강에서 진행된다.각국 선수단이 탑승한 보트가 센강을 따라 약 6㎞ 퍼레이드를 펼친다.
퍼레이드에는 1만여명의 선수단과 85대의 보트가 참여한다.갤럭시 S24 울트라는 각국 선수단 보트에 설치돼 선수들의 모습을 촬영한다.방송 중계 지원에는 총 200대 이상의 기기가 사용되며,플레이어보너스촬영된 영상은 OBS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다음 달 28일부터 진행되는 요트 경기에서도 참가 선수들의 요트에 갤럭시 S24 울트라를 설치해 선수들의 모습을 중계한다.촬영 영상은 바다 위 설치된 기지국 보트를 통해 실시간 전송된다.
이번 기술 협업은 파리 올림픽 로컬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 오렌지와 함께한다.야외 환경에서 이뤄지는 무선 통신을 위해 센강 주변에 12개의 전용 5G 기지국이 설치된다.
삼성전자는 더운 여름 강과 바다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안정적으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하고 네트워크에 전송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삼성전자는 40년 가까이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 모바일 기술을 통해 올림픽과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데 기여해 왔다"며 "전 세계 팬들이 갤럭시를 통해 올림픽을 보다 가깝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니스 엑사르초스 OBS CEO는 "전 세계 올림픽 팬들이 삼성전자의 최첨단 모바일 혁신을 통해 선수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대회의 생생함을 느끼고 선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레이어보너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플레이어보너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 ▶ "버섯 빼주세요"가 배달 꿀팁?… 맘카페서 공유된 '꼼수' ▶ 황정음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난 무슨 죄” ▶ “5명 와서 2인분”…진상인 줄 알았던 손님의 '반전’ ▶ “너희가 뭐가 달라”…의사 파업에 역주행한 드라마 ‘명장면’ 뭐길래 ▶ 50대 교회집사 “나는 너무 굶었어”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아내가 생겼다" "오피스 남편이 생겼다" 떳떳한 관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플레이어보너스,박 의원은 최근 “당이 대선 패배 백서도 안 썼다”며 쓴소리를 이어 왔고 윤 의원은 이 대표에 대해 비판적인 비명계 모임 ‘원칙과상식’ 4인 소속으로 지난 10일 탈당 선언에서 빠지며 당 잔류를 선언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