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본챔스 바람막이

NoiseAware Blog

야마구치 아카네

본챔스 바람막이

본챔스 바람막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수연 네이버 대표와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가 오늘(2일) 나란히 국회에 출석했습니다. 

최근 라인야후 사태에 대한 집중 질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 대표는 "단기적 지분 매각은 안 한다"라고 명확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배진솔 기자,본챔스 바람막이먼저 최수연 대표 발언 먼저 전해주시죠. 

[기자] 

국회 과방위 전체회의에 출석한 최수연 대표는 의원들의 라인야후 사태 질의에 대해 "단기적으론 매각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기적 부분에 대해선 "기업의 중장기적 전략에 대해선 언급하기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어제(1일) 라인야후는 일본 총무성에 네이버와 자본관계 문제를 단기적으로 추진하긴 어렵다고 보고한 바 있는데,본챔스 바람막이네이버가 지분을 매각하지 않는 쪽으로 우선 결론을 내린 겁니다. 

이 보고서엔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애초 계획보다 9개월 앞당기고 네이버와 네이버클라우드에 대한 업무 위탁은 내년까지 종료하는 계획도 담겼습니다. 

한편 일본 정부는 재차 압박에 나섰습니다. 

마쓰모토 총무상은 오늘 기자회견에서 "필요하면 추가 대응을 취해나갈 것"이라며 추가 행정지도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앵커] 

스테이지엑스에 대한 질의도 이어졌죠? 

[기자]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는 출석 전 회의장 앞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4이통사 선정 취소 결과에 대해 "당연히 결과가 바뀌어야 한다"라고 강한 유감을 표했습니다. 

서 대표는 지난달 27일 진행한 청문에 대해서도 "법적 요건은 충분하다고 확인한 자리"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지는 현안 질의에서 야당 의원들은 정부가 제4이통 사업자 선정에서 재정적,본챔스 바람막이기술적 검증을 미흡하게 했다는 것에 대해 집중 질타하고 여당 의원들은 반박할 것으로 보입니다. 

SBS Biz 배진솔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본챔스 바람막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본챔스 바람막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펄펄 끓는 지구…기후 재앙 막기위한 마지노선 1.

본챔스 바람막이,이어 "다만, 전날 선고된 소외 최태원과 피고 대표자 사이에 고등법원 이혼 사건 판결 선고에서 이 사건과 관련해 위자료 부분에서 재판부 언급이 있었다"면서 "그 취지를 검토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