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 댈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교육청,오클라호마 댈러스피해학교에 대해서는 실태조사와 함께 신속 복구.경미한 피해로 정상 수업 가능
전북 부안에서 12일 오전에 발생한 지진으로 전북에서는 모두 18개 학교에서 시설 파손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됐다.
지진이 발생하자 각급 학교에서는 재빠르게 학생들을 운동장 등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 현재 시설 피해가 집계된 곳은 초등10,오클라호마 댈러스중등 6,오클라호마 댈러스고등 2곳 등 모두 18개교이다.
지진 피해가 많은 곳은 지진 진원지와 인접해 있는 부안지역 학교로 백산초등학교에서는 교실과 화장실 벽이 일부 균열이 생기고 체육관 처마 등 학교시설 10군데가 손상되는 피해를 입었다.
다음으로는 부안 계화중학교가 2,3학년 교실을 비롯해 서고와 계단벽면,급식실 등 7군데에서,오클라호마 댈러스부안 하서초등학교에서는 건물 모서리에 크랙이 생기거나 파손되는 등 6군데에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됐다.
전북교육청은 피해가 발생한 학교에 대해 정확한 실태조사와 함께 신속한 복구에 나서는 한편 각급 학교의 피해상태가 경미한 수준이어서 내일부터 모든 학교에서 정상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클라호마 댈러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오클라호마 댈러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년후에도 가치회복이 이뤄지지 않거나 오히려 가격이 더 떨어진다면 국내 시장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클라호마 댈러스,엄 소장은 “(개혁신당이 김 위원장 영입으로) 흔들리던 정체성도 바로잡고 안정화가 됐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