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트리플버섯

NoiseAware Blog

유에파 챔피언스리그

트리플버섯

트리플버섯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단체장에 '인명피해 우려 지역 직접 점검' 지시
호우에 따른 마을 순찰대 최초로 가동 등 도민 인명 보호 노력

이철우 경북지사.경북도 제공
이철우 경북지사.경북도 제공
【파이낸셜뉴스 안동=김장욱 기자】 '극한 호우로부터 도민 안전과 생명 지켜라!'
경북도는 4일 이철우 지사가 "도정의 책무는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것이다"면서 "이번 장마 기간 최고 예방,과잉 사전 대피,최상 보호의 원칙을 지켜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도는 이번 장마가 초기에 제주도에 600㎜ 강우를 내리고,충북에서는 시우량 80㎜ 극한 호우를 보이는 등 국지성과 변동성의 특징을 지닌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경북은 지난해 극한 호우로 인해 인명피해가 발생하였는데 피해 원인으로는 야간 재난,트리플버섯산간 지형,고령자 피해가 많은 것이 특징이었다.

이에 따라 이 지사는 인명피해 우려 지역 664개소(산사태,급경사지,저수지,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트리플버섯둔치주차장,지하차도,침수우려도로)에 대해 부단체장들이 직접 점검하도록 지시했다.

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인 지난 6월 28일 여름철 집중 호우를 대비해 구미시 장천면 상장리~거의동 일원에 추진 중인 한천 재해위험개선지구사업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기도 했다.

이 지사는 "극한 호우에 상황별로 적극 대처하고,도민 최우선 경북형 재난대응모델과 주민대피 시스템을 총동원해 어떠한 재난 속에서도 도민을 지키고 보호할 수 있게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도는 현재 호우·장마 대비 경북형 재난대응 대책으로 추진 중인 7대 분야 중점 관리 대상에 대해 특별 관리를 하고 있다.

7개 관리 대상에 대해 호우에 따른 비상근무 시 일강우·누적 강우를 확인하고,폐쇄회로(CC)TV 모니터링,트리플버섯위험지역 순찰 활동을 해 대피에 필요성을 판단하는 등 자연재해발생에 따른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중점 관리하고 있다.

한편 도는 6월 29일 호우에 따른 위험이 예측되는 12개 시·군 525개 마을 1002명의 '마을 순찰대'를 최초로 가동해 재해취약지구를 사전 점검하고,트리플버섯취약계층의 안전을 확인하는 등 도민의 인명보호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트리플버섯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트리플버섯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영남은 국민의힘 성향의 후보가, 호남은 민주당 성향의 후보가 석권하는 지역주의가 이번 총선에서 더 심해질 우려가 커졌다.

트리플버섯, 앞서 황씨는 지난달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이씨의 과거 사진들을 차례로 올리며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