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l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권역별 설치 첫 언급
의대 증원‘부정적’… “중고생 의대 열풍 과열”
교원 보호 대책 실효성 논란엔 “지원책 현장 안착 최선”
“학교 안 전기차충전소 설치는 신중하게 협의”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은 26일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현재 경기도에 과학고가 1개가 있는데 인구 비례를 고려해 보면 북부,서부,남부,kula동부,kula중앙 등 권역별로 1개씩,5개는 있어야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추가 설립 지역에 대해서는 여건을 갖춘 곳인지 객관적이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결정하겠다”라고 밝혔다.
임 교육감이 최근 경기도교육청이 추가 설립 계획을 발표한 과학고를 공식적인 자리에서 권역별로 설립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친 건 처음이다.
지난 2년의 성과로는 교권 보호 대책 마련과 공유학교·AI 교수학습 플랫폼 구축,인성교육 강화를 꼽았고,아쉬운 점은 교육 행정이 사회의 변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점을 들었다.
임 교육감은 “(자녀를) 의대에 보내기 위해 학원을 보내는 것은 개인의 선택”이라면서도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의대를 준비하고 학원에 가는 것이 과연 아이들의 성장과 행복에 도움이 되는지 되돌아봐야 한다”라고 꼬집었다.
킬러(초고난도) 문항 삭제와 관련해서는 “그동안 시험공부 위주의 교육이 이뤄지면서 부족한 부분은 사교육에서 보충했다”라며 “학교 교육만으로 해결할 수 없고 특별한 사교육을 받아야 해결되는 선발 기준이 있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임 교육감은 친환경 자동차 충전시설 설치 의무 확대로 학교 안에 전기차충전소 설치에 대해서는 신중한 입장을 내비쳤다.
그는 “현재 학교에 들어오는 전력으로는 하루에 1대 정도밖에 충전이 되지 않는다”라며 “장시간 충전하면 열이 발생해 안전 문제가 생길 수 있어 경기도의회 등과 협의해 신중하게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kul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ul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예고 대상은 '완주 송광사 금강문', '보은 법주사 천왕문', '양산 통도사 천왕문', '순천 송광사 사천왕문', '구례 화엄사 천왕문', '영광 불갑사 천왕문', '포항 보경사 천왕문', '김천 직지사 천왕문'이다.
kula,금리 인상 기대감이 높아지자 은행들도 대비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