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노래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통해 유포된 듯…2시간 교량 통제 등 주민 불편
[경남 거창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거창=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경남 거창군 거창읍에 있는 거창교가 호우 때문에 일부 파손됐다는 합성 사진이 나돌아 한때 교량 통행이 통제되는 등 지역사회가 술렁거렸다.
10일 거창군에 따르면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거창교 일부가 붕괴된 것 같은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
해당 사진이 퍼지며 신고가 잇따르자 경찰은 안전 관리를 위해 인력 20여명을 동원,천안노래방이날 오전 9시부터 2시간가량 거창교를 통제했다.
그러나 교량을 자세히 확인한 결과 사진과 달리 거창교는 파손된 곳 없이 멀쩡한 상태였다.
군이 진상을 파악한 결과 합성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한 거창군의원이 들어가 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었다.
이곳에 한 군민이 합성 사진을 올리며 이후 인터넷에 일파만파 퍼져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사태로 경찰과 군청 직원들이 갑작스러운 교량 통제에 동원되고,천안노래방상당수 주민은 교량 통제로 인한 불편을 겪어야 했다.
군 관계자는 "누가 어떤 목적으로 합성 사진을 만들어 배포했는지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다"며 "경찰에 수사 의뢰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천안노래방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천안노래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정한 감사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한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는 이유였다.
천안노래방,경찰, 살인미수 혐의 영장 신청 예정 경기 파주경찰서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