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파워볼.sho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공범뿐만 아니라 청와대 경호처 출신의 모임 참가자도 이른바 '구명 로비 의혹'에 관여했을 가능성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공수처는 최근 이른바 '골프모임 단톡방'을 공익신고하겠다고 밝힌 변호사 A 씨에게서 지난해 8월부터 지난달까지 경호처 출신 송 모 씨와 나눈 전화 녹취 파일을 확보했습니다.
여기엔 지난해 8월 9일 임 전 사단장을 대통령실이 보호하려는 것 같다,http://파워볼.shop박 전 단장이 딱하다고 말하는 A 씨에게 송 씨가 "박 전 단장이 오버했지"라고 반박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또,http://파워볼.shop송 씨는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 등의 사건 이첩 보류 지시와 관련해 "규정과 절차도 있지만 상관에 보고는 해야 한다",http://파워볼.shop"이 사건은 군에서 살펴보고 경찰에 넘겨야 한다" 는 취지의 발언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 씨는 청와대 경호처 출신으로 지난 2008년 이명박 정부 당시 청와대에 파견 온 임 전 사단장과 알게 돼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일각에서는 평소 임 전 사단장과 친분이 있던 송 씨가 임 전 사단장 로비에 나섰다거나,http://파워볼.shop'외압 의혹'에 대해 잘 알고 있던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됩니다.
공수처는 최근 경기도 화성의 해병대 골프장을 찾아 '단톡방' 참가자들의 출입 내역을 확인하거나,임 전 사단장 휴대전화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디지털포렌식센터에 보내는 등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http://파워볼.shop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http://파워볼.sho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오후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NATO 국방장관회의는 트럼프에 대한 성토의 장이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http://파워볼.shop,기존의 심리학적 평가설문 도구도 새롭게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