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남 신안군 가거도 해상을 지나던 화물선에서 원인 미상의 폭발이 발생,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조난 신고가 접수돼 해경이 조치에 나섰다.
14일 목포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4분쯤 전남 신안군 가거도 북서쪽 107㎞ 해상에서 2490t급 석유제품운반선 A호가 좌현으로 기울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적재물이 없는 공선 상태였던 A호는 전날 여수항에서 출항해 중국으로 운항 중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목포해경은 경비함정 4척과 특수함정 3척,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항공대 등 민·관·군 총 14개 구조세력을 현장에 급파했고 동시에 통항 중인 화물선 선박에 구조 협조를 요청했다.
A호에 탑승해 있던 승선원 14명은 해경의 협조 요청을 받은 인근 화물선에 의해 모두 무사히 구조됐다.
현재까지 별다른 인명피해나 해양오염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호는 사고가 난 해상에 기울어진 채 떠 있는 상태다.해경은 2차 사고에 대비해 인근에서 안전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해경은 "화물창 내부 청소 중 알 수 없는 폭발이 있었다"는 선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의대 교수들이 다음 주 집단 사직을 예고한 가운데 정부는 중증, 응급 중심 비상진료체계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엑스트라화인메리노크루넥스웨터,기업의 영리가 아니라 국민을 위한 국민이 주인인 방송이 많아야 한다는 관점에서 보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없는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