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타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현대홈쇼핑이 경기도 화성의 새 물류센터 운영을 시작한다.
6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기존에 경기도 군포에 있던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약 3만8000㎡(1만1400평)에 전체 3개 층으로 최대 158만 박스를 보관할 수 있다.
새 물류센터에는 롯데글로벌로지스와 협업해 최신 자동화 설비를 도입했다.
컨베이어 벨트에서 이동하는 상품의 운송장을 인식해 고객의 주문 취소나 운송장 오류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자동 분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상품 중량 계측 장비도 설치해 기존에 작업자가 상품을 출고하거나 회수할 때 일일이 수작업으로 무게를 측정해 정상품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없앴다.
현대홈쇼핑은 물류센터 면적 확대와 자동화 설비 도입으로 상품 분류 처리에 걸리는 시간이 60% 이상 단축되고,니가타 축구하루 출고 물량이 기존보다 20% 늘어난 최대 5만건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물류센터 이전으로 운영 효율성과 배송 경쟁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물류 절차 개선을 포함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니가타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니가타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보이지 않는 전환점’을 주제로 하는 특별전에는 양민하, 최원정, 진앤박, 캇 오스틴(Kat Austen), 윈슬로 포터(Winslow Porter) 등 국내외 작가 7명이 참여해 미디어 아트와 설치, 퍼포먼스 등 작품을 선보인다.
니가타 축구,이번 리뉴얼의 또 하나의 핵심 테넌트인 '키즈 상품군'에서는 쇼핑과 체험을 테마로 총 10개의 매장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