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 통해 날선 공방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국민의힘 대권 경쟁자였던 홍준표 대구시장과 유승민 전 의원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날 선 공방을 벌였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11일 유 전 의원이 과거 자신(홍 시장)의 '특활비 유용' 의혹과 관련된 뉴스와 영상 등을 페이스북에 올리자 "깜도 아닌 게 날 음해한 게 어제오늘 일이냐"고 불쾌함을 감추지 않았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 전 의원을 겨냥해 "어차피 나는 나머지 정치 역정에 배신자들과는 같이 가지 않는다"며 "이미 해명이 다 된 거짓기사를 영상에 올려본들 흔들릴 내가 아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음해와 모함의 세월을 모두 이겨내고 지금까지 살았다.공직생활 40년 당당하게 살았다"며 "한 번 배신한 자가 두 번 배신 안 할까"라고 쓰며 유 전 의원을 거듭 겨냥했다.
이와 관련 유 전 의원은 재차 맞대응했다.
그는 곧바로 페이스북에 "억대 검은돈 1심 유죄,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수억 원 특활비를 사유화해서 마누라 챙겨주는 상남자,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선거법 위반으로 의원직 상실,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말 바꾸기의 달인 카멜레홍,시도 때도 없는 막말과 여성비하,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자서전에 자랑스럽게 쓴 '돼지 발정제' 성폭력 모의,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권력 앞에 굽신거리는 비굴한 '코박홍'"이라고 썼다.
이어 "수해로 시민들이 목숨을 잃는 상황에 골프 친 걸 잘했다고 우기고,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시장이란 자가 민생은 돌보지 않고 하루 종일 누군가를 헐뜯고 누군가에게 아부하는 페북질이나 하니 어이가 없다"며 "정치를 지저분하게 만들고 정치의 수준을 깎아내리는 데 지대한 역할을 했다"라고도 했다.
유 전 의원은 "벼랑 끝에 선 보수정치를 쇄신할 비전과 철학은 들어본 적이 없다.그는 보수의 수치다.보수가 품격을 되찾고 국민의 신뢰를 되찾으려면 이런 저질 정치 무뢰한부터 퇴출시켜야 한다"며 홍 시장에 날을 세웠다.
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부분 온라인 비대면 수업을 하고 있지만 출석률은 저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3 fifa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69년 기다리던 승진 소식을 듣고 기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