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동영상 무료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의료현장,야구동영상 무료사이트혼란은 없지만 환자들 불만·우려 증폭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전국 의사들이 집단 휴진한 18일 광주 동구 전남대병원 한 진료과에 한 명의 환자도 없이 한산하다.2024.6.18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정다움 기자 = "오늘 휴진하는 곳이 많다길래 새벽 4시부터 아동병원 줄 섰네요."
전국 의사들이 집단으로 휴진한 18일 전남대병원을 비롯한 광주 의료 현장은 우려와 달리 큰 혼란으로 이어지진 않았지만,야구동영상 무료사이트시민들의 우려와 불만은 증폭됐다.
전남대병원은 이날 진료가 예정된 교수 87명 중 30%에 달하는 26명이 휴진했다.
신경과 등 일부 진료과는 진료를 완전히 중단한 듯 의사와 환자 없이 간호사만 남아 텅 빈 진료실을 지켰다.
진료 접수창구도 휴진의 영향인 듯 평소보다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예약 환자들에겐 일정을 조정해둬 현장에서 혼란스러운 상황은 나타나지 않았다.
그러나 진료 시간이 미뤄지거나 예약하지 않고 병원을 찾은 일부 시민은 불만을 터트리기도 했다.
암 수술을 받고 입원 중인 한 환자는 "의사가 없는 병원이라니 말이 되느냐"며 "안심하고 치료받고 싶은데 의료 파행이 계속돼 걱정이 한가득"이라고 말했다.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전국 의사들이 집단 휴진한 18일 광주 동구 전남대병원에서 환자와 보호자가 진료실로 들어가고 있다.2024.6.18
개원의 한두 명이 진료를 보는 소규모 동네 병원도 집단 휴진으로 인한 의료 공백은 크지 않았다.
광주 지역 전체 의료기관 1천53곳 중 11.7%에 해당하는 124곳이 이날 진료를 쉬겠다고 보건당국에 신고했지만,야구동영상 무료사이트완전히 문을 닫은 곳은 찾기 어려웠다.
오전 휴진하고 오후에 문을 여는 등 진료 시간을 축소하거나 여러 명의 의료진 중 일부만 휴진하는 방법 등으로 진료를 이어갔다.
휴진에 대한 시민 비판 여론을 의식한 듯 진료 시간을 축소한 일부 병원에서는 '의료기기 수리' 때문이라거나 '원장 개인 일정' 때문이라고 안내하는 곳도 있었다.
혼란은 없지만 시민들은 크게 우려하거나 불만을 표했다.
한 시민은 집단 휴진으로 아동병원에 환자들이 몰릴 것으로 우려해 오전 4시부터 이른바 '오픈런'을 해야 했다고 전했다.
그는 "그 시간에 갔는데도 (먼저 온 사람이 있어) 4번 대기표를 받았다"며 "이게 아픈 환자와 가족이 겪어야 할 일이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전남대병원의 한 환자는 "의사들도 목소리를 낼 수 있지만 환자를 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것 아니냐"며 "이런 방식은 옳지 않다"고 지적했다.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대한의사협회가 전면 휴진을 선언한 18일 오전 광주 서구 한 병원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마친 뒤 나오고 있다.2024.6.18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집단휴진에 동참한 병원에는 가지 말아야 한다는 의견도 나왔다.
광주 맘카페 회원은 "개인병원이든 대학병원이든 집단휴진에 참여하는 병원이 (어디인지) 공지가 있느냐"며 "이런 곳은 보이콧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