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아브르 낭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스터디 카페 사장이 내부에 있는 스낵바 간식을 싹쓸이한 학생들에게 정산을 요구하자 되레 이들로부터 항의성 전화와 문자에 시달렸다는 글이 올라왔다.누리꾼들은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며 사장을 응원했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런 경우는 절도죄에 해당이 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스터디 카페 사장 A씨는 '학생들이 들어와 카페 안에 있는 스낵바에서 간식들을 싹 쓸어 담아갔다'라며 '원래 스낵바 간식은 내부에서만 드시라고 써 놓았다'고 전했다.
그는 "원래라면 그냥 넘어가려고 했지만,르아브르 낭트이 학생들은 정신을 차려야 할 것 같아서 1만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A씨는 간식을 담아간 학생들에게 "경찰서에 신고하겠다.절도라고 생각하면 1만원을 입금하시라.합의해주지 않겠다"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학생들은 "스낵바 간식은 가져가도 되는 거로 알고 있는데 이게 무슨 절도인가요"라며 "하교 후에 입금하겠습니다"라고 답변했다.
사건이 일단락된 줄 알았지만 끝이 아니었다.A씨는 "학생들에게 지금 또 전화 왔는데 '간식이 1만원씩이나 하냐?'라며 큰소리를 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아이들끼리 지금 모여서 돌아가며 전화하고 문자하고 있는데 보복할까 봐 무섭네요"라며 "그냥 달래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글을 마쳤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저라면 학교에 전화하고 경찰에 신고할 것 같습니다",르아브르 낭트"요즘 애들 무섭네요",르아브르 낭트"증거 다 수집하고 더 이상 영업 방해하면 신고하겠다고 강하게 나가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르아브르 낭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르아브르 낭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We've had a flurry of harsh summers and repeated marine heatwaves that have caused warm air to cook our glaciers," Andrew Lorrey from the National Institute of Water and Atmospheric Research (NIWA) said on Wednesday.
르아브르 낭트,친(親) 가상자산 행보를 보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코인 옹호 발언'을 직접적으로 하면서 밈코인들의 강세가 더욱 두드러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