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분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대문서 "오후 병원 방문해 조사할 계획"
[서울=뉴시스] 조성하 기자 = 경찰이 4일 오후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를 상대로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다.
역주행 사고건을 조사 중인 서울 남대문서는 이날 오전 "오늘 오후 시청역 사고 운전자 차모(68)씨에 대해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세한 시간은 피의자 측과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차씨가 사고 이후 갈비뼈 골절로 입원 중인만큼 병원 방문조사 방식으로 조사할 방침을 내놓았다.
차씨 측은 사고 이후 다수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사고원인이 '차량 급발진' 때문이라는 취지의 입장을 밝히고 있다.그러나 건강 상태 등을 이유로 정식 경찰 조사가 아직 진행되지 않고 있어 일각에서는 비판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한 경찰 관계자는 전날 "(차씨의) 건강 상태가 경찰 조사받기 어려울 정도로 안 좋은 건 사실"이라면서도 "다만 일부 언론에서 피의자 인터뷰가 나오다보니 경찰 조사는 못 받고,스포츠 분석언론 인터뷰를 통해 본인에 유리한 발언은 하고,스포츠 분석이런 게 국민 법감정상 받아들여지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 의사 통해서 조사 일정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사를 통해 사실관계를 하나하나 밝히겠다"고도 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9시27분께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호텔을 빠져나온 검은색 제네시스 G80이 일방통행인 세종대로 18길을 역주행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다쳐 총 16명의 사상자가 생겼다.
스포츠 분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포츠 분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68%, ‘은행권 최저’ 제시중기대출 연체늘자 ‘안전자산’ 열중 서울 한 시중은행 영업점의 대출 안내문 앞을 시민이 지나가고 있다.
스포츠 분석,24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는 워싱턴DC의 고위 공화당원들과 일부 지지자들 사이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법률 비용으로 너무 많은 정치 자금을 쓰고 있고, 소액 기부가 둔화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