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브라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폭염 속에 열린 가수 싸이의 광주 콘서트를 찾은 관람객 4명이 탈진 등 온열질환 의심 증세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7일 광주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SUMMER SWAG) 2024'에서 관람객 4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당시 이들은 '현기증이 난다'며 온열질환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현장에 설치된 안전부스에서 응급조치를 받고 콘서트 주최 측 사설구급차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들 외에도 78명이 현장에서 물이나 소금을 받아 가거나 안전 부스에서 잠시 쉬어가는 등 응급조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안전사고나 다중밀집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소방당국은 이틀간 이어지는 행사에 대비해 주최 측과 별도로 현장에 소방 인력 50명을 배치했다.
한편 전날 오후 6시 기준으로 광주 체감 온도는 31.3도를 기록했다.
광주와 전남 담양·화순·장흥군은 지난 5일부터 폭염경보가 발효됐으나 이날 오전 10시를 기해 폭염주의보로 하향됐다.
#싸이 #폭염 #관객 #온열질환 #탈진 #싸이흠뻑쇼
브라보 브라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보 브라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는 2022년 33억 원 수준이던 원전 수출 지원 예산을 지난해 69억 원으로 늘린 데 이어 올해 335억 원으로 대폭 확대했다.
브라보 브라바,박 상무는 "갤럭시 링을 포함해 삼성전자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갤럭시 기기와도 AI PC가 모두 연동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제품인 '갤럭시 북 엣지4' 이외에도 마이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AI 노트북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