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러시아 월드컵 보이콧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하이마트는‘싱글원(Single ONE)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싱글원 스테이션 청소기’는 비슷한 스펙의 주요 제조사 상품 대비 약 60% 가량 저렴한 29만 9000원이다.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전체 스테이션 청소기 내에서도 최저가 수준의 가격이다.가격뿐만 아니라 기능과 사후관리(AS) 등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
20만원대 가성비 스테이션 청소기에서는 보기 힘든‘자동먼지통닫힘’기능을 탑재했다.먼지통을 손으로 닫는 과정에서 미세먼지가 날리고,러시아 월드컵 보이콧손에도 먼지가 묻어 불편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됐다.AS기간도 통상적으로 주요 제조사들에서 제공하는 1년이 아닌 3년으로 대폭 늘려 혜택을 강화했다.
이밖에 청소하는 공간에 따라 브러쉬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메인·침구류)의 UVC(자외선 살균) 브러쉬를 제공하고,러시아 월드컵 보이콧청소기 안으로 흡입된 미세먼지 및 황사세균이 청소기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청소기에 쓰이는 등급 중 가장 높은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장착했다.4~5시간 충전 시 최대 50분간 사용이 가능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싱글원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는 지난 5월 선보인‘싱글원 냉장고’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원 상품이다‘싱글원 냉장고’는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200리터대 용량으로 29만 9000원에 판매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3천대를 완판했다.100여 일만에는 2만대 판매를 돌파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현재‘싱글원 냉장고’는 300L 이하 일반 냉장고(소형 냉장고)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하반기‘무연기 그릴’등 주방·생활가전으로 싱글원 PB 시리즈를 확대하고 2030세대와 1~2인 가구 수요에 맞춘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이를 위해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초부터 PB 전문 품질 개발,러시아 월드컵 보이콧디자인 담당 인력을 보강했다.전국 330여개 매장 인프라를 보유한 특장점을 살려 가전 케어 서비스 혜택도 확대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싱글원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출시를 기념해 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매장이나 온라인쇼핑몰에서 12일부터 9월27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후 10월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기거,러시아 월드컵 보이콧마이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엘포인트(L.POINT) 최대 10만점을 증정한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스테이션 청소기는 가격 경쟁력은 물론 전국 330여개 매장 인프라를 보유한 롯데하이마트가 3년 AS서비스까지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 고물가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PB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