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8 월드컵 8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교통부는 배달종사자의 유상운송용 보험료 인하 및 가입률 제고를 위해 설립된 배달서비스 공제조합이 사업 개시 준비를 마치고 오는 25일 첫 시간제 공제보험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제조합은 소화물배송대행서비스인증사업자 8곳인 우아한청년들,쿠팡이츠,2018 월드컵 8강플라이앤컴퍼니,2018 월드컵 8강로지을,2018 월드컵 8강바로고 등이 공동 설립한 비영리법인이다.
이번 상품 출시는 지난달 민생토론회의 후속 조치다.조합은 배달종사자의 업무 환경에 특화된 시간제 공제 상품과 연·월 단위 상품을 시중 대비 16%~32% 저렴하게 제공한다.종사자 수요가 큰 시간제 상품을 시작으로 순차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정부와 조합은 저렴한 보험료를 통해 보험 가입 문턱을 낮춰,2018 월드컵 8강현재 약 40%에 머물러 있는 유상운송용 보험 가입률을 5년 내 8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향후 보험료를 매월 내되 무사고 시 보험료가 즉각 인하되는 월 단위 보험을 업계 최초로 도입할 예정이다.무사고에 따른 보험료 절감 효과를 즉시 체감할 수 있도록 해 안전운행을 유도한다.
이와 함께 그간 사고 이력·나이에 따라 보험 가입이 거절됐던 배달종사자들도 누구나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조합은 고품질의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간보험사와의 협업을 통해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현장출동·대물 손해사정 등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조합은 배달종사자들의 수요에 특화된 제휴 신용카드,2018 월드컵 8강건강검진 지원,2018 월드컵 8강안전교육 이수 및 운행기록장치 장착 시 보험료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제휴서비스 제공도 추진한다.
엄정희 국토부 교통물류실장은 "그간 비싼 보험료 때문에 배달종사자들이 보험 가입을 주저했다"며 "이번 출시된 공제상품이 보험 가입 부담을 낮추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