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토요일 배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판부 "피고인의 범행 피해자가 목숨 끊은 원인"
檢,cj 토요일 배송결심공판서 "죄질 매우 불량" 징역 7년 구형
속보=30대 아내를 자택에 감금한 채 성관계 영상 촬영과 성인방송을 강요한 혐의를 받는(본보 2024년 6월 14일,cj 토요일 배송2월 2일·4일자 인터넷판 보도) 전직 군인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사5단독 홍준서 판사는 12일 선고 공판에서 협박과 감금 등 혐의로 기소된 전직 군인 A(37)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
홍 판사는 "피고인의 범행은 피해자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원인이 됐다"며 "피해자 아버지를 포함한 유가족은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고인은 피해자의 방송 수입에 의존하다가 이혼을 요구받자 협박했다"며 "범행 동기를 보면 비난받을 가능성이 커 실형으로 엄벌해야 한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14일 열린 결심 공판에서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A씨에게 징역 7년을 구형했다.
피해자 아버지는 검찰 구형에도 훨씬 못 미치는 형이 선고되자 법정 밖에서 바닥에 주저앉아 "날 죽이라"며 울음을 터뜨렸다.
A씨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30대 아내 B씨에게 성관계 영상 촬영과 성인방송 출연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됐다.
그는 자신의 요구를 거부한 B씨를 여러 차례 집에 감금했고,cj 토요일 배송결국 B씨는 지난해 12월 피해를 호소하는 내용의 유서를 남기고 숨졌다.
A씨는 2011년 여성 나체 사진 등을 98차례 인터넷에 올린 혐의(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음란물 유포)도 받았다.
당시 직업군인으로 일한 그는 이 사건으로 강제 전역한 것으로 알려졌다.
cj 토요일 배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cj 토요일 배송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2/뉴스1newsmaker82@news1.
cj 토요일 배송,병원장들은 5일부터 전공의들을 대상으로 설득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전공의들이) 돌아오지 않을뿐더러 한국 의료의 붕괴가 시작됐다"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