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비탈손두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년 국도 평가 끝 올해 말까지 고속도로·지방도 구축
[서울경제]
전국 각지에서 자율자동차 도입이 확대되고 안전하게 운행될 수 있도록 정부가 올해 안에 전국 주요 도로망의 자율주행 난이도를 평가한 지도를 구축한다.
국토교통부는 연내 전국 주요 도로망을 대상 자율주행 지도를 구축해 자율주행 관련 정책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국토부는 최근 자율주행 기술 실증을 위해 임시운행 허가를 취득한 차량이 440대를 넘어섰고 내년 3월부터 성능인증제를 통해 레벨4 자율차의 기업 간 거래가 가능해지는 등 자율차 보급이 확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전국 주요 도로망을 대상으로 자율주행 지도를 구축해 정책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
국토부는 이에 대비해 지난해 전국 국도구간 평가를 완료하고 올해 지방도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한국도로공사도 오는 5일 민자구간을 제외한 고속도로 평가용역을 공고해 올해 안해 고속도로,산비탈손두부국도,산비탈손두부지방도 등 주요 도로망을 아우르는 자율주행 지도를 구축할 예정이다.
모의 주행 단계에서는 일반적인 주행상황뿐만 아니라 야간,안개,젖은 노면상태,전방 사고발생 등 특수상황을 포함한 다양한 주행 시나리오를 설정해 해당 구간에서 자율주행 기능이 해제되거나 신호를 인지하지 못하는 오류,산비탈손두부비정상 주행 등 자율주행 안전성 저하 여부도 확인한다.국토부는 향후 자율주행 정책을 제한적 허용의 포지티브 방식에서 자율차 운행 구간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일부 제한구간 외에는 모두 허용하는 네거티브 방식으로 전환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박진호 국토부 자율주행정책과장은 "도로 여건에 따라 자율주행 기술이 실현되는 난이도가 상이해 자율차의 운행구역을 세밀하게 설정할 필요가 있다"며 "자율주행 기술 구현 관련 도로 여건에 대해 객관적 자료가 마련될 예정인 만큼 이를 활용해 자율차가 안전성을 검증해 확산하고 자율주행 상용화도 앞당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산비탈손두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비탈손두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진=유한새 기자법원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낸 의결권행사 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했다.
산비탈손두부,1조 시장 인도 ‘기회의 땅’ 분명하지만… 규제 ‘허들’도 만만찮다게이머 4억4000만명… 中 대체 기대크래프트 투자·외교 노력 새겨 볼만게임사들이 ‘인디아 드림’을 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