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캐릭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산운용업계에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국내 ETF 시장을 양분하는 삼성자산운용‘KODEX’(점유율 40.6%)와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36.8%)에 맞서기 위해 후발주자들이 이름 바꾸기에 나서면서다.
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KB자산운용은 새 ETF 브랜드로‘상승하다’라는 의미의‘RISE’(라이즈)를 선정하고 다음달 공개할 예정이다.KB자산운용은 2016년 ETF 브랜드를‘KSTAR’에서‘KBSTAR’로 바꿨으나 인지도를 높이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이번엔 KB를 뗀‘STAR’(스타) 등이 검토됐으나 완전히 새로운 이름을 채택했다.기업 이미지(CI)와 슬로건도 바꾼다.ETF업계 3위인 KB자산운용은 시장 점유율을 7.6%에서 10%대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화자산운용(ARIRANG),월드컵 캐릭터키움자산운용(KOSEF) 등도 ETF 브랜드 교체를 검토 중이다.
키움자산운용의 새 브랜드는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에서 착안한‘HEROS’(히어로즈)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컵 캐릭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캐릭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일주일에 빨래만 스무 번"…12명 자녀 둔 35살 슈퍼맘의 하루뉴스 기사열 두명의 자녀를 둔 브리트니 처치의 가족 사진.
월드컵 캐릭터, 이 총장은 3일 서울 서초구 대검에서 열린 전입 인사 행사에서 검사들을 향해 '직업'을 자리를 뜻하는 '직(職)'과 일을 뜻하는 '업(業)'으로 나눈 뒤 "두 음절 중 어디에 방점을 찍느냐에 따라 큰 차이로 귀결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