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1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정부 전기차 안전 종합대책,72119월 중 발표”
정부가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공개할 것을 모든 제작사에 권고하기로 했다.전기차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특별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
국무조정실은 13일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관계부처 차관 회의를 개최한 뒤 이같은 방침을 발표했다.이번 대책은 지난 1일 인천 청라 지역 아파트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를 계기로 마련됐다.
정부는 우선 그간‘비공개’사항이었던 국내 보급 전기차 탑재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할 것을 권고하기로 했다.앞서 이번 화재를 일으킨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측을 비롯해,7211현대·기아차·BMW 역시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또 전기차 소유주의 화재 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정부 관계자는 “특별 무상 점검과 배터리 정보 공개 등을 타 기업들에도 권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방 점검도 실시한다.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지하 주차장 화재 대응 취약 요인에 대한 스프링클러 등 소방 시설 긴급 점검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대책은 범정부 전기차 안전 대책을 공식적으로 수립해 발표하기 전 내놓은 긴급 과제들이다.방 실장은 “이번 대책은 국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대책 발표 이전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조속히 시행하고,7211개선 방안은 철저히 국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해 달라”고 관계부처에 당부했다.
정부는 앞으로 업계·전문가 의견 수렴과 관계부처 회의 등을 통해 개선 방안을 조율한 후 다음 달 중 종합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721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7211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사의 각축전이 한층 치열해진 가운데 얼마나 탄탄한 수율(양품 비율)을 갖췄는지가 최종 승부를 가릴 것으로 보인다.
7211,수백의 사상가가 덕으로, 법으로, 인의예지로 살아야 한다고 주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