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7211 - krslotID=2024-11-22%2Ffbqhtn.html

NoiseAware Blog

장우진 야구

7211 - krslotID=2024-11-22%2Ffbqhtn.html

721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정부 전기차 안전 종합대책,72119월 중 발표”

정부가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공개할 것을 모든 제작사에 권고하기로 했다.전기차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특별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

국무조정실은 13일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관계부처 차관 회의를 개최한 뒤 이같은 방침을 발표했다.이번 대책은 지난 1일 인천 청라 지역 아파트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를 계기로 마련됐다.

 8일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이 지난 1일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로 인해 새까맣게 그을려 있다./뉴스1
8일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이 지난 1일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로 인해 새까맣게 그을려 있다./뉴스1
정부는 우선 그간‘비공개’사항이었던 국내 보급 전기차 탑재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할 것을 권고하기로 했다.앞서 이번 화재를 일으킨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측을 비롯해,7211현대·기아차·BMW 역시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또 전기차 소유주의 화재 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정부 관계자는 “특별 무상 점검과 배터리 정보 공개 등을 타 기업들에도 권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방 점검도 실시한다.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지하 주차장 화재 대응 취약 요인에 대한 스프링클러 등 소방 시설 긴급 점검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대책은 범정부 전기차 안전 대책을 공식적으로 수립해 발표하기 전 내놓은 긴급 과제들이다.방 실장은 “이번 대책은 국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대책 발표 이전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조속히 시행하고,7211개선 방안은 철저히 국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해 달라”고 관계부처에 당부했다.

정부는 앞으로 업계·전문가 의견 수렴과 관계부처 회의 등을 통해 개선 방안을 조율한 후 다음 달 중 종합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721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7211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사의 각축전이 한층 치열해진 가운데 얼마나 탄탄한 수율(양품 비율)을 갖췄는지가 최종 승부를 가릴 것으로 보인다.

7211,수백의 사상가가 덕으로, 법으로, 인의예지로 살아야 한다고 주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