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코 마드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5일 인제대 해운대백병원에서 뿌리마 룽통꿈꿀 씨(35)가 심장과 폐,간,아틀리코 마드리드양쪽 신장을 기증했다고 10일 밝혔다.기증원에 따르면 친구와 함께 한국 여행을 왔던 룽통꿈꿀 씨는 지난달 27일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고 뇌사 상태에 빠졌다.
상황을 전해 듣고 급히 한국에 온 가족들은 룽통꿈꿀 씨가 다른 사람의 몸에서라도 살아 숨쉬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기기증에 동의했다.가족들은 “태국인들은 사망한 뒤 다시 환생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믿는다”며 “떠나는 순간 다른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건 인간이 베풀 수 있는 가장 큰 선행이라고 생각해 장기기증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방콕에서 헤어디자이너로 일했던 룽통꿈꿀 씨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평소 오토바이 여행을 즐겼다고 한다.또 세계적인 헤어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목표였다.룽통꿈꿀 씨의 어머니는 “다른 걱정은 하지 말고 하늘에서 편히 쉬길 바란다”며 고인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국내에서 장기 기증을 한 외국인은 2019년 7명,2020년 8명,아틀리코 마드리드2021∼2023년 각각 7명씩이었다.
아틀리코 마드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틀리코 마드리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경제계 일각에선 차제에 사외이사에 지나치게 권한이 집중된 현 시스템을 개편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아틀리코 마드리드,컬렉터를 고른다니, 어떤 의미인지 묻자 그는 “이렇게 정붙인 제 작업을 가져갈 분께는 설계도도 함께 드릴 의향이 있다”며 “대신 그분이 스스로 작품을 고칠 용의도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