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당 5명 구속·9명 불구속 입건…재배한 대마는 시가 18억원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수도권 도심 아파트와 창고에서 대마를 재배해 국내에 유통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혐의로 30대 남성 A씨 등 5명을 구속하고 판매책과 매수자 등 9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0일 밝혔다.
A씨 등은 2020년 11월부터 지난 6월까지 수도권 도심 아파트·오피스텔과 컨테이너 창고 6곳에서 대마 12kg을 재배해 국내에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이 재배한 대마는 시가 18억원 상당으로 2만4천명이 동시에 투약할 수 있는 분량이다.
이들은 대마를 빠른 속도로 재배하기 위해 해외에서 고강도 LED 조명기구,김소연 로또제습기,김소연 로또환기 장치 등을 국제특송으로 사들여 설치했으며,김소연 로또대마 재배시설을 생육실·개화실·건조실로 나눠 체계적으로 운영했다.
또 대마 재배 사실을 숨기기 위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창문에는 검은색 필름 종이와 암막 커튼을 설치했고,김소연 로또창고는 식자재마트로 사업자 등록한 뒤 위장 간판을 달았다.
A씨 등은 직접 재배한 대마를 대면 방식으로 지인과 거래하거나 텔레그램을 통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유통했다.
경찰은 검거 과정에서 대마초와 함께 범죄수익금인 현금 4억2천만원을 압수했고,김소연 로또시설 자금 5천만원은 기소 전 몰수·추징 보전을 통해 동결했다.
경찰은 또 이들의 범행에 가담한 뒤 해외로 도주한 재배기술자 2명에 대해서는 인터폴을 통해 적색수배를 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에 검거한 피의자들과 연결된 유통망이나 마약 매수·투약자들을 상대로도 계속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라며 "국내에서 마약이 재배될 경우 소비단계 이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총력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김소연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김소연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너희와 함께 사는 그 외국인 나그네를 너희의 본토인처럼 여기고, 그를 너희의 몸과 같이 사랑하여라.
김소연 로또,견본주택은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현장 주변에 있으며, 입주는 2027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