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뒤통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활동 중단을 알리는 영상이 공개될 것을 미리 알고 주식을 내다 판 하이브 계열사 전 직원들이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1부(부장 김수홍)는 BTS 멤버의 군 입대 및 완전체 활동 중단 사실이 포함된 영상이 곧 공개될 것이라는 사실을 미리 알고,2002 월드컵 뒤통수보유 중이던 소속사 주식을 처분해 손실을 회피한 하이브 계열사 전 직원 3명을 27일 불구속 기소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들은 비주얼 크리에이티브(VC) 및 의전팀 근무 경력을 이용해 미공개 중요 정보를 취득한 것으로 조사됐다.그룹 멤버들과 수시로 접촉할 수 있었고 업무 담당자들과도 밀접한 친분을 유지했다고 한다.이런 방법으로 이들 직원들은 총 2억3000만원의 손실을 줄인 것으로 드러났다.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은 지난해 5월 이들의 불법행위를 적발해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한 바 있다.
BTS는 지난해 6월 유튜브를 통해 “단체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당분간 개별 활동에 돌입할 것”이라는 입장을 발표했다.다음날 하이브 주가는 24.87% 급락했고 시가 총액은 2조원 가까이 줄었다.
2002 월드컵 뒤통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02 월드컵 뒤통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니까 유권자들이나 출마하는 후보들이나 내 지역구도 아닌 데 가서 선거운동을 한다거나 유권자들도 내 후보가 아닌데 지지한다거나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2002 월드컵 뒤통수,젊은 의사들은 불안감 때문에 증원에 반대하는 경우가 많은데, 안정적 지위에 있는 고령의 의사는 더 객관적으로 의료 현장 상황을 볼 수 있기에 찬성하는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