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금융 임원회의… "환골탈태"
임직원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시행
이날 우리금융그룹은 긴급 임원 회의를 열었다.휴가가 예정돼 있던 임 회장도 아침 일찍 출근해 회의를 주재했다.조병규 우리은행장은 물론 지주사 및 우리은행 전 임원이 참석했다.
임 회장은 "기업문화와 업무처리 관행,상·하간의 관계,내부통제 체계 등을 하나부터 열까지 되짚어보고 철저하게 바꿔나가는 '환골탈태'의 계기로 삼자"고 강조했다.그러면서 "상사의 부당한 지시는 단호히 거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 같은 원칙에 따라 업무를 수행한 직원을 조직이 철저히 보호해야 한다"고 지적했다.그는 금융당국과 경찰 등의 수사 과정에 최대한 협조하라고 지시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도 "은행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부조리하고 불합리한 과거에 대해서는 엄중하게 인식하고 조치를 취해야 할 부분은 반드시 명확하게 규명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조 행장은 원칙을 준수하지 않는 임직원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에 기반한 '원 스트라이크 아웃' 제도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지난해 3월 퇴임한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재임 기간과 그 이후 우리은행이 취급한 손 전 회장 '친인척 관련 대출'은 616억원에 달한다.이 중 350억원이 부적정 대출로 드러났다.
프리미어벳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벳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의료 이용 불편 상담은 516건, 법률상담 지원은 147건이 진행됐다.
프리미어벳,네이버에선 창업자인 이해진 글로벌투자책임자(GIO)가 19억3600만원으로 최대 보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