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축구 선수 월드컵 - krslotID=2024-11-22%2Fguiebg.html

NoiseAware Blog

kb국민카드 퀴즈

축구 선수 월드컵 - krslotID=2024-11-22%2Fguiebg.html

축구 선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불법 대북송금과 뇌물 공여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의 1심 선고가 잠시 뒤 내려집니다.

김 전 회장은 조금 전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윤성훈 기자!

법원에 나온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은 입장을 밝혔습니까?

[기자]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은 1심 선고를 앞두고 오후 1시 30분쯤 수원지방법원에 출석했습니다.

지난 1월 보석으로 풀려났던 김 전 회장은 기자들이 선고를 앞둔 심경을 묻자 재판부가 잘 판단할 것이라며 재판 잘 받고 나오겠다고 밝혔습니다.

들어보시죠.

[김성태 / 쌍방울 그룹 전 회장 : 재판부에서 잘 판단하는 대로 하겠죠." (선고 앞두고 심경이?) "재판 잘 받고 오겠습니다." (검찰이 3년 6개월 구형했는데 그것에 대해서는?) "잘 재판 받고 잘 오겠습니다.네,수고하십시오.]

김 전 회장은 뇌물공여와 정치자금법 위반,외국환거래법 위반 등의 혐의로 지난해 5월부터 재판을 받아 왔습니다.

우선 김 전 회장은 2019년 800만 달러를 북한에 불법 송금한 혐의를 받습니다.

쌍방울의 대북 사업을 추진하면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와 공모해 경기도의 북한 스마트팜 지원 사업비 500만 달러를 건네고,

이재명 당시 경기도지사의 방북 비용 300만 달러를 대신 냈다는 게 검찰의 판단입니다.

또,특혜를 바라고 이화영 전 부지사에게 법인카드와 법인 차량을 제공하고,축구 선수 월드컵측근에게 허위 급여를 주게 하는 방식으로 3억3천만 원 정도의 뇌물과 불법 정치자금을 준 혐의도 받습니다.

검찰은 지난 5월 결심 공판에서 김 전 회장에게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뇌물공여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징역 2년을,축구 선수 월드컵외국환거래법 위반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했습니다.

당시 검찰은 뇌물과 정치자금을 제공하고 거액의 자금을 북한에 보내는 등 김 전 회장의 범행이 무겁다고 질타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김 전 회장이 범행을 뉘우치고 대북송금 관련 자료를 임의 제출하는 등 수사와 재판에 적극 협조한 점 등을 참작했다며 구형 배경을 밝혔습니다.

김 전 회장 측은 최후 변론을 통해 이 전 부지사의 요청을 받고 북한에 거액을 보낸 걸 반성한다며,개인적인 이익을 취한 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쌍방울그룹의 불법 대북송금 의혹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졌던 이화영 전 부지사는 혐의가 인정돼 지난달 1심에서 징역 9년 6개월의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검찰은 이후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대북송금 사건 공범으로 불구속기소 했는데요.

김 전 회장까지 경기도를 대신해 불법 대북송금을 한 혐의가 인정될 경우 이재명 전 대표의 재판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재판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YTN 윤성훈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축구 선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축구 선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1월 자국 대선에서 누가 당선되든 인도·태평양 동맹국과의 관계 강화가 미국의 우선순위가 돼야 한다고도 했다.

축구 선수 월드컵,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회는 전날 서울 중·성동갑을 전략 지역으로 지정하면서 이 지역구 출마를 준비하던 친문 핵심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을 경선에서 배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