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르무아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습도 조절 위한 보일러와 빛 조절 장치까지 가동
첩보 입수한 경찰에 현행범 체포…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서울=뉴스1) 박혜연 김지완 기자 = 경기 남양주 자택에서 대마초를 불법으로 재배한 30대 남성이 구속된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동부지검은 대마초를 불법 재배한 A 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11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A 씨는 남양주에 있는 자택 빌라 내부에 온도와 습도 조절을 위한 보일러와 빛 조절 장치를 갖추고 대마초 101주(뿌리)를 불법으로 재배한 혐의를 받는다.
첩보를 입수한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달 24일 오전 10시쯤 재배 현장에서 A 씨를 현행범 체포하고 약 1~2m 크기의 대마초를 모두 압수했다.
경찰은 A 씨가 단독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지난 2일 A 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
아무르무아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무르무아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두다는 "트럼프는 약속을 모두 이행했으며 자신이 하는 말은 매우 진지하게 여긴다"며 신뢰감을 표시했다.
아무르무아르,‘박근혜 변호’ 도태우·유영하 등판…‘탄핵의 강’ 되돌아온 여당도 변호사, 대구 중·남구 확정…유 변호사, 대구 달서갑 유력서천호·정용선 등 특별사면 후 공천…‘셀프 면죄부’ 논란도도태우 변호사 | 유영하 변호사박근혜 전 대통령 형사재판 변호인이었던 도태우 변호사가 국민의힘에서 당선 가능성이 높은 대구에 공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