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휴가철 계곡에서 거품을 풀고 식기를 설거지하는 중년 남녀의 모습이 공개돼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지난 13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강원도 양구의 한 계곡에서 세제 거품을 내 계곡물에 식기를 설거지하는 중년 남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을 촬영한 제보자가 설거지를 제지하려고 하자 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각우"말도 안 된다"고 되레 목소리를 높이면서 욕설까지 했다고 방송은 전했다.
또 방송은 취사 및 야간 출입이 금지된 전남 구례의 한 하천에서도 또 다른 중년 남녀가 텐트를 치고 음식을 조리하거나 설거지했다는 제보자의 영상을 공개했다.
두 영상의 제보자들은 "계곡 내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제보한다",각우"조금 더 환경 보호에 신경 썼으면 하는 바람에 제보한다"고 했다.
한편,각우산림보호법에 따르면 산림에서의 쓰레기 및 오물투기는 100만원 이하 과태료가,각우산림 인접 지역에서 불을 피우거나 흡연행위 경우는 5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각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각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금, 남양주 민심 “민주당 싹쓸이? 이번엔 어림없어요”● 민주당, 21대 총선 석권 ● 6·1지방선거부터 분위기 바뀌어● 갑, 개혁신당 조응천 출마로 3파전 ● 을, 민주당 현역 공천 경쟁● 병, 국민의힘으로 간 조광한 권토중래● “민주당이 지금 쩌∼억 하니 갈라지고 있죠”경기 남양주시 곳곳에 여야 총선 예비후보들의 현수막이 걸려 있다.
각우,블룸버그는 레딧의 기업가치가 최소 50억 달러(약 6조6000억원)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