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中수학경시대회서 직업고교생이 결선 진출
17일 중국신문주간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중국 동부 장쑤성 롄수이중등직업전문학교에 다니는 여학생 장핑(17)이 그 주인공이다.장핑은 지난 13일 정보기술(IT)기업 알리바바가 개최한 글로벌 수학경시대회 예선에서 93점(결선 진출자 801명 중 12위)을 받아 결선에 진출했다.
이번 대회 결선 진출자는 17개 국가·지역에서 온 총 801명으로,평균 연령은 22세였다.결선 진출자 상위 30명 명단을 보면 케임브리지대와 MIT,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베이징대,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칭화대 등 유명 대학 출신이 즐비하다.
장핑의 수학 재능을 알아본 사람은 수학 전공자인 교사 왕룬추다.직업고등학교 입학 후 처음 치른 수학 시험에서 장핑은 150점 만점에 130점을 맞아 1등이 됐다.2등은 50~60점에 그쳤다.
이후 왕룬추는 장핑에게 대학 수준의 수학 과정 독학 이수를 추천해 공부를 이끌었다.
장핑은 중학교 시절에도 수학 실력이 출중했지만,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고등학교 입시 점수가 좋지 않아 직업학교에 입학했다고 한다.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는 “중국에서 직업전문고교·대학은 종종‘실패한 학생들이 가는 곳’이라는 오명을 짊어져야 한다”며 “지난 며칠 동안 많은 중국 네티즌은 그의 수학 재능에 충격을 받으면서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 명문 퉁지대학과 장쑤대학 등은 웨이보(중국판 엑스) 공식 계정을 통해 장핑의 입학 지원을 환영한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장핑은 “나는 이런 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스스로를 증명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6회째인 알리바바 수학경시대회는 초등학생,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중·고등학생,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대학생 등 참가 집단을 특정하지 않고 자격을 개방해 음식 배달 노동자나 공무원,의사 등 다양한 수학 애호가가 참가했다.
올해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참가자에게도 문호를 열었다.이에 AI를 활용한 각국 대학과 기업 563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했으나,한 팀도 결선에 진출하지 못했다.
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형 보험사나 은행들은 회사의 대외적 이미지를 고려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보증을 서주는 것을 꺼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메리아 대 레알 베티스,장 연구위원은 이성 교제를 성공시키기 위해 정부가 만남을 주선하거나, 사교성을 개선해 주거나, 자기계발을 지원하는 방안을 예시로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