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슬로시티 김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년 전부터 3차례 노동자성 인정 판단…시정명령 2년째 불이행
‘경력 불인정’고수,근로계약 불이행김낙곤 광주MBC 대표이사가 자사 아나운서와 근로계약을 맺으라는 고용노동부 시정명령에 불응해 기소의견 송치됐다.방송사 대표이사가 '무늬만 프리랜서' 노동자와의 근로계약 불이행으로 기소의견 송치된 첫 사례다.
미디어노동인권단체 엔딩크레딧에 따르면 광주고용노동청은 지난 14일 김낙곤 대표이사를 근로기준법 위반으로 기소의견 송치했다고 김동우(가명) 아나운서 측에 통지했다.광주노동청이 지난 2022년 8월 광주MBC에 김 아나운서와 근로계약을 맺고 근로기준법 위반 상황을 해소하라고 시정명령한 지 1년 10개월여 만이다.
피해자 측에서 사건을 담당한 하은성 노무사(샛별노무사사무소)는 24일 "광주MBC는 지난 3년 반 동안 사건을 끌었다.김 아나운서를 2018년 4월부로 기간의 정함이 없는 노동자로 간주한 판단이 나오고,국제슬로시티 김해자사 취업규칙이 방송사 경력은 고용형태와 관계없이 100% 반영한다고 규정하는데도 김 아나운서의 경력을 인정할 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해왔다"고 지적했다.
김동우 아나운서는 미디어오늘에 "검찰의 신속한 기소,그리고 신속한 재판으로 응당한 처벌이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했다.그는 "3년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인생이 멈춰버린 느낌"이라며 "광주MBC는 진정 이후 현재까지 3년 가까이 제게 월 150만원 정도의 출연료 형식의 급여만 지급한다.생계를 위해 지역 내 행사를 진행하면 제가 외부활동을 한다며 근로자성을 또다시 부정하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고 했다.
광주MBC 측은 앞서 김 아나운서 사건 관련해 미디어오늘에 "근로계약서 미작성 사건이 계류 중이다.최종적인 법적 판단을 받은 뒤 합당한 조치를 내릴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국제슬로시티 김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국제슬로시티 김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1910년 3월에 여순 감옥에서 썼다는 문구가 있어 사형 집행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의 작품임을 알려준다.
국제슬로시티 김해,com경향신문 주요뉴스· 푸바오가 올 수도 있다는 이곳…중국 수도 베이징에도 판다기지 착공· “‘리콜 대상’ 노후 김치냉장고서 잇단 화재…특정 제품 1461건” 소방당국 주의 당부· 오타니 결혼 소식에 충격 휩싸인 일본…“저녁 방송 프로그램도 중단”· ‘파란색 1’이 뭐길래···한동훈 “MBC, 민주당 선거운동” 공세· 부부는 한 이불을 덮어야 한다? ‘나 혼자 자는’ 커플이 말합니다·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차단된 ‘윤 대통령 짜깁기 풍자 영상’ 고발인은 국민의힘·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MBC 잡도리”···시민방청단이 본 ‘바이든-날리면’ 방송심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민주당 현역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