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안여자고등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당초 예상과 달리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5곳을 지정했음에도 전북이 누락돼 충격을 주고 있다.
정부는 27일 6차 국가첨단전략산업위원회(위원장 한덕수 국무총리)를 열고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국가첨단전략기술 신규 지정 및 변경 계획을 심의·의결했다.
그 결과 인천‧경기(시흥)와 대전(유성),안동경안여자고등학교강원(춘천‧홍천),전남(화순),경북(안동‧포항) 등 5곳을 바이오 특화단지를 지정해 총 36조2650억 원을 투입한다는 방침이다.
전북은 당초 1~2곳을 지정하거나 많아야 2~3곳을 지정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5곳이나 지정했음에도 탈락했다는 점에서 정치권은 물론 전주와 익산,정읍 등지의 지역민들도 충격적이라는 반응이다.
전북에서는 정부 지정을 앞두고 '2당1락'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정부가 2곳 이상 지정할 경우 전북은 포함될 가능성이 높지만 1곳만 지정하면 탈락할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이었다.
따라서 정부 지정을 앞두고 막판에 복수 지정설이 흘러 나오자 전북 지역민들은 물론 행정과 정치권도 크게 기대하는 모습이었다.
전북 정치권과 행정은 충격 속에서도 대책 마련을 위해 긴급회의를 개최하는 등 황망한 표정이다.
전북지역의 사회단체 한 관계자는 "산·학·연 인프라 구축 차원에서 전북이 타 지역에 절대 뒤지지 않음에도 5곳 지정에 포함되지 않은 것은 비수도권 우선에 균형발전이라는 당초 취지에서 벗어난 것"이라며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히 파악해 향후 전략산업 유치의 자료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동경안여자고등학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안동경안여자고등학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com)[관련기사]▶ '이 남자 뭐지?'…티모시 샬라메, 전 세계 홀린 실물 외모[엔터포커싱]▶ 전작보다 화면 45% 커졌다…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 공개▶ 속옷? 바지?…르세라핌 허윤진, 핫걸이 쏘아올린 논란의 '팬츠리스' 패션 [엔터포커싱]▶ 요즘 태어나는 아이 절반은 '고소득층'이었다▶ "이강인, 이거 보고 런던 갔나"…소름 돋는 '민심회복' 글 조명▶ '총선 압승' 자신감 어디로…'절체절명' 민주당 위기 최고조[여의뷰]▶ "소주 두 병 마셔도 안 취해"…자꾸 낮아지는 도수▶ 출구 없는 '개혁신당 6억'에 선거판만 더 혼탁▶ 카카오, 3월 28일 주주총회…정신아 대표 내정자 선임▶ 서울 아파트 전셋값 "가장 강하게 반등"▶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안동경안여자고등학교, 이런 게 지난번에도 제기됐던 문제고 지금 또 나오는 얘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