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3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정폭력 사건 피해자인 전 처의 법정 증언에 앙심을 품고 살해 협박을 한 20대 남성이 사회로부터 격리됐습니다.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청은 보복 협박 등의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구속기소 했습니다.
A 씨는 지난달 12일 밤 가정폭력 상해 사건으로 재판 중인 피해자이자 전 아내인 B 씨에게 전화를 걸어 살해하겠다고 말하는 등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 씨는 협박을 받은 이튿날 자녀와 함께 검찰청을 찾아와 상해 사건 공판 검사에게 신변보호를 요청했고,22-23 프리미어리그검찰은 즉시 법원에서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추가 피해를 예방했습니다.
수사결과 A 씨는 B 씨가 가정폭력 사건 증인으로 출석해 자신에게 불리한 증언을 하자 이 같은 범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피해자 B 씨가 어린 자녀와 함께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되찾을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협력해 생계비 지원과 주거지 CCTV 설치 등 피해 지원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검찰은 피해자를 위협하는 보복 범죄에 대해 엄정 대응하고 피해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22-23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2-23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범행 당시 헬멧을 써 신원 확인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2-23 프리미어리그,com *재판매 및 DB 금지[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가 더불어민주당 창원시의원단의 원이대로 S-BRT(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 부실시공 지적에 대해 '2공구 시공사 현장대리인과 이를 감독하는 책임감리원을 교체하겠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