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르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자신의 집 앞에 무단주차한 차량을 참교육 시킨 사연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남의 집에 무단주차 했으면 바로 바로 빼줍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몸이 너무 안 좋아서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모르는 차가 주차 중이라 전화했더니 아저씨가‘밥 먹고 빼줄게요’하고 끊어버리더라”며 “어이 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끝까지 안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화가 나서 해당 차를 못 나가게 막아버렸다"며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전화 와서‘죄송하다.차 좀 빼달라’고 해서‘나도 볼일 보고 빼줄게요.나 자야 돼요’하고 끊었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 전화 와서 사과하길래‘괜찮다.자야하니 전화하지 말라’고 끊었다”며 “어떻게 될 진 모르겠는데 남의 집에 무단주차 하지 말고 전화 오면 바로 바로 빼주자”고 당부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과응보" "통쾌하다 매우 잘했음" "간만의 사이다네.막상 본인이 당하니 미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개념 #차주 #참교육 #무단주차
클레르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클레르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나토 #러시아 #우크라이나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국가대표 임시 사령탑에 황선홍…다음달 이강인 부를까☞ 서이초 교사 순직 인정…"교권 보호의 변곡점 돼"☞ '중국 비밀경찰서' 의혹 중식당 업주 강제수사☞ 비트코인 5만7천 달러 넘어…2021년 말 이후 처음☞ 직장 소득 양극화 여전…대·중소기업 임금 격차 2배☞ GTX-B까지…수도권 출퇴근 30분 시대 임박☞ 북한, 러시아 청년축제에 대표단…분야별 인적교류 활발☞ 경찰, 스타필드 안성 번지점프 추락사 관련 안전요원 입건☞ '생후 49일' 쌍둥이 모텔 사망…친모 학대치사 기소☞ 마약 취해 모텔서 속옷차림 난동…응급실서도 고성 행패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클레르몽,3월 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