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이튼 순위228,브라이튼 순위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제주 해비치 리조트,야외 수영장‘성인 전용’
업계 “성인 타깃 서비스 확대”…고객‘씁쓸’
업계 “성인 타깃 서비스 확대”…고객‘씁쓸’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주 해비치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을 노키존으로 운영한다.이 리조트는 지난 10개월동안 개보수를 마치고 지난달 다시 문을 열었다.
기존 해비치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은 아이들도 입장할 수 있었으나 리모델링 후 운영 방침이 바뀌었다.이제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 입장할 수 있다.
해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 리모델링 후 타깃 고객층이 40~50대로 높아지면서 성인 전용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리조트 투숙객 중 아이가 있어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은 호텔 수영장을 대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 해비치뿐 아니라 야외 수영장을 성인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호텔들이 있다.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만 16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다.
늦은 저녁부터 성인 전용 수영장을 운영하는 곳도 있다.호텔의 경우 여름 성수기인 6월말부터 8월까지 통상 4부제로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데,1~3부 시간대는 연령 상관없이 고객을 받는 한편,브라이튼 순위마지막 시간대인 4부에는 성인만 받는 것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 L7 해운대는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후 7시부터 성인 전용 풀을 운영한다.롯데호텔 부산도 야외 수영장을 오후 8시 이후 성인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수영장이 있는 호텔들의 경우 주류가 동반되는 이벤트를 여는 경우가 많아 안전상의 이후로 늦은 오후 시간에는 수영장에 연소자를 받지 않고 있다”며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 고객 등을 위해 제한적으로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일부 운영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호텔과 리조트가 이 같은 정책을 펴는 것은 성인 대상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고 있다.
다만 숙박업체 수영장까지 아이들의 입장을 받지 않는 건 지나치다는 소비자의 의견도 나온다.아이와 어른을 갈라치기 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게 아니냐는 우려의 시각도 있다.
지난달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이용했다는 30대 주부 오모씨는 “그렇지 않아도 아이들을 통제하기 어려워 일반 식당 등 대중적인 장소는 가지 않는 편”이라며 “야간 시간대에 어린이들이 수영장을 입장하지 못하게 하는 건 이해가 가지만,브라이튼 순위아예 못 들어가게 하는 건 조금 서럽다”고 말했다.
브라이튼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이튼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
브라이튼 순위,이런 노동시장 지표는 1월의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맞물려 정책 입안자들이 첫 번째 금리 인하뿐만 아니라 향후 인하에 대해서도 신중하게 접근할 것임을 뒷받침한다고 블룸버그는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