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월드컵 케이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 창립총회가 10일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우주항공산업발전 포럼 공동대표인 서천호 국민의힘 국회의원,강구영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사장 겸 한국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장,남아공 월드컵 케이난곽신웅 국방우주학회장 등이 참석했다.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은 지난 5월 우주항공청 개청을 계기로 우주항공산업 발전의 기틀을 확립하고 우주강국 기반을 닦기 위한 입법적·정책적 지원을 위해 국회와 민관산학이 뜻을 모아 창립됐다.
포럼은 우주항공산업 발전을 위한 실천방향과 비전 제시,22대 국회차원의 입법 및 세부정책 과제발굴과 대안 마련,우주항공관련 정부관계자·전문가·학계·민간단체와의 협력 및 연대를 위해 나아갈 예정이다.
또 입법 활동,분기별 국제포럼·세미나·초청강연 개최,남아공 월드컵 케이난국내외 우주항공관련 산업 현장방문,남아공 월드컵 케이난산업정책연구보고서 발간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포럼 대표인 서천호 의원은 "대한민국의 우주항공산업의 체계적인 발전을 위해 우주항공청이 정식 개청됐으나 이는 첫 삽을 뜬 것에 불과하다"며 "이 자리는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중요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구영 한국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장은 "본 포럼이 지난 5월 개청한 우주항공청과 함께 우리나라 항공우주산업 발전의 근간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한다"며 "정부·국회의 마중물 지원을 바탕으로 선제적 투자와 선행적 기술개발로 대한민국이 '뉴 에어로스페이스' 시대 항공우주산업 강국이 되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아공 월드컵 케이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아공 월드컵 케이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식약처는 위해성분이 확인된 제품에 대해 관세청에 통관보류를 요청하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온라인 판매 사이트 접속차단을 요청하는 등 관계기관과 협업해 국내 반입, 판매되지 않도록 조치했다.
남아공 월드컵 케이난,반면 나무로 된 주방 도구는 주방 세제로 세척해선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