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채상병 사건 관련 '尹 소환 가능성'에도 "일반론으로 동의" 입장 재확인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필요하다면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받는 김건희 여사를 소환할 수 있다고 가능성을 열어뒀다.다만 오 처장은 일반론에 입각한 입장인 점 또한 재확인 했다.
오 처장은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인사청문회 당시 필요하면 대통령을 부를 각오도 돼있다고 했는데,라이브 포커대통령의 부인을 소환하는 건 덜 어려운 일 아닌가'라는 박균택 더불어민주당 의원 질의에 "일반론으로는 수사의 단서가 포착됐다든지,소환의 필요성이 있으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고 답변했다.
다만 오 처장은 김 여사 사건 수사 진행 상황,참고인 및 고발인 조사 진행 여부 등 수사 관련 질의엔 "구체적으로 수사가 어느 단계에 이르렀다고 보고하는 게 부적절하다"면서 "외부에 드러나는 별도 처분을 한 것은 없지만,라이브 포커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언에 신중을 기했다.
오 처장은 채아무개 해병대 상병 순직 사건과 관련해 '윤석열 대통령에게 범죄 혐의가 있으면 수사할 것인가'라는 질의엔 "범죄 혐의가 있으면 누구나 수사 대상이 될 수 있다는데 대해선 (인사)청문회 때도 말했다"고 답했다.
또한 윤 대통령 소환 가능성에 대해서도 "(인사청문회 당시) 일반론으로 저의 소신을 말씀 드렸다"고 재확인했다.오 처장은 지난 5월17일 인사청문회 당시 '채상병 사건과 관련해 필요하면 윤 대통령도 소환할 수 있느냐'는 질의에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사건에 대해 답을 내릴 순 없다"면서도 "일반론으로는 동의한다"고 답했다.
라이브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이브 포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케이티 브릿(42) 상원의원은 지난 7일 바이든 대통령의 국정연설에 이어진 대응 연설을 자택 부엌에 앉아서 진행했다.
라이브 포커,1월 개인소비지출(PCE) 물가 지수 상승률이 시장 전망치에 부합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안도 랠리가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