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최종예선 몇위까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움증권은 7일 펄어비스에 대해‘검은사막’게임에 대한 온라인 중국 판호 발급에 대한 성과가 나오고 있고‘붉은사막’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효과가 클 것이라고 분석했다.그러면서 목표 주가를 기존 5만1000원에서 5만7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월드컵 최종예선 몇위까지투자 의견‘매수’를 제시했다.전 거래일 펄어비스의 종가는 4만1100원이다.
키움증권은 지난 5일 검은사막 온라인 게임에 대한 중국 외자 판호가 발급되면서 올해 4분기부터 성과가 반영될 수 있다고 평가했다.키움증권은 2025년 중국에서 나오는 검은 사막 온라인 게임 매출을 519억원으로 추정했다.이는 전체 매출의 24.1%를 차지하는 수치다.
김진구 키움증권 연구원은 “검은사막 온라인은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대비 글로벌 매출 지속성이 높다”며 “다만 이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 기간이 오래됐기 때문에 시장 수준에 준하는 추정 반영이 합리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글로벌 게임시장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기준 24.3%다.
또 현지 퍼블리셔(유통업체)인 텐센트의 마케팅 강도와 현지화 수준의 접합도 여부도 중요하다고 보았다.김 연구원은 “해당 사안에 대한 시너지 창출 여부가 매출 추정치에 대한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키움증권은 붉은사막에 대한 기대 효과가 펄어비스의 가장 중요한 투자 지점이라고 강조했다.김 연구원은 “오는 8월 게임스컴에서 유저 직접 시연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으면 이에 연동한 판매 추정치가 상향 조정될 여지가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연구원은 “붉은사막에 대한 최상의 시나리오는 유저 직접 시연이 8월 게임스컴과 11월 지스타에서 연이어 실행되고,월드컵 최종예선 몇위까지연말 전후 서비스 주체 및 출시 타임라인 윤곽이 공개되는 것”이라고 말했다.키움증권은 펄어비스를 업종 내 최우선주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