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미래에셋자산운용은‘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상장지수펀드(ETF)’가 순자산 5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종가 기준‘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ETF’의 순자산은 5266억 원으로 집계됐다.이는 국내 상장 리츠(부동산투자회사‧REITs) 중 최대 규모다.지난해 3285억 원이었던 순자산은 7개월 만에 2000억 원가량 증가했다.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ETF’는 2019년 7월 상장한 국내 최초 리츠 ETF다.국내 상장 리츠,자막인프라,자막부동산펀드 중 시가총액 2000억 원 이상의 우량 자산을 선별해 투자한다.
또‘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ETF’는 리츠가 보유하고 있는 자산에서 발생하는 임대료를 기초로 매달 배당금을 지급하는 월배당 ETF다.연환산 분배율은 연 7.2%다.
오동준 미래에셋자산운용 전략ETF운용본부 팀장은 “금리 인하에 따른 자본 조달 비용 감소로 수익성 개선이 예상되며 리츠 활성화 방안 등 정책적 지원이 더해져 리츠 시장 투자 환경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며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 ETF’는 금리 인하에 따른 리츠 자산 가치 상승 수혜와 엄격한 인컴수익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자막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자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가디언은 약물로 인한 사망의 경우 사인을 밝히는데 수개월 걸리기 때문에 지난해 펜타닐 사망자 수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자막,英 NCA 등 세계 법집행기관, 사이버 공격 배후 록비트 침투·파괴뉴스 기사2019년 이후 수천건의 랜섬웨어 공격 배후지난해대금 갈취 공격 4000건 중 23% 차지큰 피해 불구 옛소련 국가에 있어 단속 어려워[서울=뉴시스]영국 국가범죄수사국(NCA)은 20일 사법기관이 전 세계 많은 사이버 공격 배후에 있는 랜섬웨어 조직 록비트에 침투해 교란시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