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연금복권 720 회차별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한 소방관의 빠른 대처로 차량 화재를 조기에 진압한 사연이 YTN에 제보되었습니다.
지난 6월 29일 오전 10시쯤,여수소방서 화학19구조대 소속 고영길 소방사는 아침 근무를 마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창문 틈으로 들어오는 수상한 냄새를 감지했습니다.고 소방사는 신속히 밖으로 나갔습니다.
냄새의 근원지는 아파트 단지 내에 주차된 차량이었습니다.차량의 엔진룸에서 불꽃과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었는데,고 소방사는 주변 사람들에게 119 신고를 요청한 뒤,연금복권 720 회차별 당첨번호차량 후드를 열어 인근에 있던 분말소화기로 화재 진압을 시도했습니다.
불길이 쉽게 잡히지 않자,연금복권 720 회차별 당첨번호고 소방사는 아파트 내 옥내소화전에 있는 소방호스를 사용하여 남은 불씨를 완전히 진압했습니다.이후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에게 화재 현장을 인계했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고 소방사는 YTN과의 통화에서 "일상생활에서 나는 탄 냄새가 아닌,화재 현장에서 나는 유류나 플라스틱 등이 타는 냄새 같았다"며 "엔진룸 내 배선이 녹은 것으로 보아,연금복권 720 회차별 당첨번호그곳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소방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비번일에도 소방관의 예리한 '촉'과 빠른 판단력,그리고 능숙한 진압으로 화재를 초기에 진압해 더 큰 화재 및 피해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YTN 안용준 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