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증기를 연기로 착각' 현장 관계자 요청에 市,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문자발송
전해액 보관용기에 물 스며들어 발생 추정
[서울경제]
사망자 23명을 포함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시 서신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25일 또다시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는 내용의 재난문자가 발송돼 주민들이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화성시는 이날 오후 8시 18분 재난문자를 통해‘오늘 19:46 서신면 전곡리 1103-2 화재현장에서 연기발생.인근 주민들은 창문닫기,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외출자제 등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알렸다.
시가 연기 발생 주소로 적시한 곳은 지난 24일 화재가 발생한 아리셀 공장이다.
이 때문에 이날 오전 완진된 불이 되살아 난 것이 아니냐는 주민들의 문의가 시측에 줄이었다.
하지만 추가 화재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화성시측 얘기를 종합해 보면 재난 문자는 수증기를 연기로 오인한 현장 관계자의 요청으로 발송됐다.
문제의 수증기는 공장 내 일부 남아있던 전해액 보관용기에 물이 스며들면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전해액은 이번 화재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리튬 배터리에 주입 되는 화학물질이다.
화성시 관계자는 “관계기관에서 현장 방문해 조사를 한 결과 유해물질은 검출되지 않았다”며 “현재는 (전해액을)수거해 가 지정 업체에서 폐기되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를 접합시키는 기술 난도가 상당하다고 알려졌죠.
전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2016년 상장 당시 3000억원 수준에 불과했던 연간 매출은 7년 만에 약 3조7000억원으로 약 12배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