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lette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가 현대모비스로부터 국내 수소연료전지사업 인수를 최종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현대차와 현대모비스는 지난 2월 연구개발(R&D)과 생산으로 이원화했던 수소연료전지사업을 통합하는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인수 절차가 최종 마무리되면서 현대차는 현대모비스의 수소연료전지사업 관련 설비와 자산,R&D,생산 품질 인력 등 기술력과 자원을 한곳으로 모아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을 가속한다.
현대차는 R&D본부 수소연료전지개발센터 내에 '수소연료전지 공정품질실'을 신설했다.제조 기술과 양산 품질을 담당하는 조직을 편제하는 등 조직 구조를 강화하려는 취지다.
현대차는 기술력과 자원을 통합한 수소 조직을 활용해 수소연료전지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생산 품질을 높인다.또 수소전기차와 차량 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수소연료전지 판매를 확대,s letter궁극적으로 수소 생태계 실현을 앞당길 방침이다.
아울러 인프라와 운영 비용을 줄이고 단일화된 관리 체계로 운영 효율성을 높여 경쟁력 있는 가격의 제품 공급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수소연료전지 시스템은 수소전기차의 가격,연비 등 시장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핵심 부품이다.현대차는 R&D와 생산 영역의 밸류체인 연결을 통해 수소연료전지 성능과 내구성,생산 품질을 향상,수소전기차 보급 확대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대차는 수소전기차 넥쏘 후속 모델을 2025년까지 출시하고 발전,s letter트램,항만,선박,미래항공모빌리티(AAM) 등 비차량 분야에서도 사업 다각화를 지속할 예정이다.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연구기관,s letter정부와의 협력을 통해 수소 생태계를 강화하고,s letter수소 사회로 이어지는 밸류체인을 연결하기 위한 파트너십 구축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은 “사명감을 가지고 수소 사업에 임하고 있다”며 “그룹사 협업 체계를 강화하고 자원 순환형 수소 생산,기술개발,s letter상용차 확대를 지속 추진해 수소 사업 기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 letter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s letter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인플루언서들은 DMZ 평화누리캠핑장(파주 임진각)에서 ‘해설과 함께하는 DMZ OPEN 투어’ 프로그램을 함께해 이곳 숙박과 관광을 체험했다.
s letter,[하오다궁/베이징 우주비행통제센터]"베이징 통제센터에서는 창어 6호의 달 착륙 후 위치와 자세에 대한 계산을 계획대로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