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블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걷기·자전거 타기·친환경 운전 등 일상 속 도민 10만 명 대상 1인당 연간 최대 6만 원 한도 리워드 지급
일상생활 속에서 온실가스 감축활동인 '기후행동'에 대한 사회적 가치에 주목해 평가와 보상을 하는 정책으로 예술인·장애인·체육인·농어민·아동돌봄 기회소득과 더불어 민선 8기 경기도의 대표 정책이다.
도는 '기후행동 기회소득' 전용 앱(App)을 구축해 도민이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한 탄소 감축 활동 실적을 기록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지역화폐 등을 통해 지급할 계획이다.
도에 따르면 기후행동 실천 분야는 교통·에너지·자원순환·인식제고 등 4개 분야로 △친환경 운전 △대중교통 이용 △자전거 이용 △걷기 △가정용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PC 절전 프로그램 사용 △배달음식 다회용기 이용 △다회용컵 할인 카페 찾기 △휴대폰 자원순환 참여 △줍깅/플로깅 참여 △기후행동 서약 △환경교육 참여 △생물다양성 탐사 등 생활 속에서 참여하기 쉬운 15개 활동으로 이뤄져 있다.
도민 10만 명을 대상으로 1인당 연간 최대 6만 원의 리워드를 지급할 계획(2024년은 하반기 시행으로 최대 3만 원 한도 내 지급)이며,야구 블럭적립 리워드는 다음 달 중순에 지역화폐로 전환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향후,야구 블럭적립된 리워드를 교통카드에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가입 시점에서 만 7세 이상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참여 방법은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기후행동 기회소득 앱(App)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기후행동을 실천하면 된다.
기후행동 기회소득 앱(App)은 데이터 자동연계를 통해 기후행동 실천 인증을 위한 촬영 및 업로드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친환경 운전 활동은 T맵 점수,야구 블럭대중교통 이용은 수도권 교통카드사의 실적 데이터를 연계해 별도 인증 없이 자동으로 적립된다.또한,야구 블럭걷기 활동은 하루에 한 번 앱에 접속하면 휴대전화 걸음 수 데이터가 자동으로 연계돼 적립된다.
도는 기후행동 기회소득 앱 구동방식이 타 지자체의 유사 사업과 가장 큰 차별점이며,야구 블럭사용이 편리해 도민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기후행동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차성수 경기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기후행동 기회소득 사업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 생활실천 문화가 경기도 전반에 정착되고,야구 블럭경기도 탄소중립 달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도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상세한 추가정보는 '기후행동 기회소득' 전용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상담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야구 블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블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평소에도 이 브랜드의 제품을 즐겨 착용해온라인 매장서 인기 끌며 일부 제품 품절돼나루히토 일왕의 조카 가코 공주가 그리스 공식 방문 중 입은 2만6000원짜리 파란색 니트가 누리꾼 사이서 뜻밖의 논란이 되고 있다.
야구 블럭,KBS와 MBC, SBS 등 지상파 3사는 방송출연규제심의위원회 등 자체 기구에서 사안의 경중에 따라 △출연 섭외 자제 권고 △한시적 출연 규제 △방송 출연 정지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