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개선방안은 공인중개사,중개보조원 등 중개업 종사자에 대한 현장 실무 중심 교육 강화를 통해 중개서비스의 질을 제고하고,윤리교육 강화를 통해 최근 전세사기 연루 등으로 인해 하락했던 중개업에 대한 국민 신뢰를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개선방안은 민간전문가·한국공인중개사협회·중개업 교육기관 등 이해관계자의 의견 수렴은 물론,해외사이트 순위공인중개사 정책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마련했다.
우선 중개사무소 개설등록(개업) 이전에 공인중개사가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실무교육을 강화한다.
부동산 중개는 거래당사자의 재산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공인중개사에게는 고도의 전문성과 윤리의식이 요구되지만 현재는 이론 위주의 단기 실무교육(28~32시간)만 이수하면 개업이 가능해 고품질의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시간을 64시간으로 확대해 거래당사자의 재산권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민법 및 임대차법,권리분석,거래사고 사례와 예방 등 기존 편성된 과목의 시간을 늘린다.
중개대상물 표시·광고,해외사이트 순위주택·토지 분야별 부동산공법,계약 실무,거래 신고,부동산금융 등으로 과목도 세분화하고 교육프로그램도 실습 위주로 개편할 예정이다.
중개보조원에 대한 직무교육도 강화한다.현재는 중개보조원이 고용되기 전 3~4시간의 직무교육만을 이수하면 고용 이후 추가적인 교육 없이 업무 수행이 가능함에 따라 주기적인 교육 필요성이 높은 상황이었다.
이에 중개보조원의 직업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업무 영역,중개보조원 신분 고지 의무,현장안내 요령 등‘중개보조 실무’과목을 신설해 직무교육 시간은 8시간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국토부는 이번 개선방안을 내년부터 적용하기 위해‘공인중개사법 시행령’및 관련 지침을 개정할 예정으로 개정안에 대한 입법예고(7.11~8.22)와 행정예고(7.11~8.1)를 할 계획이다.
개정안 전문은 오는 11일부터 국토부 누리지비에서 볼 수 있고 우편,해외사이트 순위누리집을 통해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해외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사이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The injured have been removed to the hospital," a police official said.
해외사이트 순위,21년 전과 도로 구조가 달라졌고 사고 당시 비가 내렸지만 이날은 날씨가 맑았으며 사고 차량이 단종돼 비슷한 기종으로 진행된 점 등은 한계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