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약 맺고 상생기금 출연
공공기관 중 선제적으로 참여
24일까지 지원대상 기업 모집
부산항만공사(BPA,게임사이트사장 강준석)가 중소기업의 기술유출 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에 나선다.
BPA는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상생형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PA는 한국동서발전과 함께 공공기관 가운데 가장 먼저 상생기금 출연을 확정하고,중소기업 기술유출 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에 나선다.
PC·문서 보안 솔루션,게임사이트백신,게임사이트방화벽,정보보안 클라우드 등 기술유출방지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상생기금 출연을 통해 비용을 지원한다.
오는 7월 24일까지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
대상은 부산·경남 소재 중소기업이며,부산항 이용실적(항만시설사용,게임사이트신항 배후단지·국제선용품유통센터 입주기업)이 있거나 항만연관산업을 영위하는 기업에는 가점을 부여한다.
BPA는 2개 사를 선정해 총 1억2,500만원 규모의 기술유출방지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비 가운데 80%는 BPA와 정부가 지원하고,나머지 20%는 해당 기업이 자체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BPA 홈페이지 및 상생누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참여 희망 기업은 상생누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BPA 강준석 사장은 “협력 중소기업들의 경쟁력이 부산항의 경쟁력으로 직결된다”며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 사업이 부산항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와 공급망 안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임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게임사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낮에도 기온은 크게 오르지 못하겠는데요.
게임사이트,통계청, 5월 소비자 물가 동향 발표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