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캐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4개 中業금융 전략영업센터 추가
디지털추진팀 신설 및 강화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금융 강화를 위해 강남·경기북부·대구경북·호남 등 4개 지역에 전략영업센터를 추가하고,젊고 추진력 있는 부점장급 인재를 집중적으로 배치한다.또 IT·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디지털추진팀 등 관련 조직을 신설한다.
기업은행은 2024년 하반기 정기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김성태 행장 취임 후 4번째 인사로‘중기금융 및 IT·디지털 경쟁력’과‘미래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이번 정기인사에는 신임 부행장 3명,신임 본부장 11명 선임을 포함 2036명이 승진·이동했다.신임 부행장으론 김학필 강동지역본부장이 리스크관리그룹장,백상현 경기남부 본부장이 카드사업그룹장 겸 연금사업그룹장,정성진 검사본부장이 글로벌·자금시장그룹장으로 선임됐다.
김학필 부행장은 리스크감리부장,야구 캐치리스크총괄부장 등을 지내 리스크 분야에 잔뼈가 굵은 전문가로 분류된다.백상현 부행장은 여신기획부에서 경력을 쌓고 화성 지역에서 지역본부장을 역임한 여신 및 기업금융 전문가다.
정성진 부행장은 자금,야구 캐치전략,해외점포,검사 업무 등을 두루 거쳤다.은행의 글로벌 성장과 자금관리 효율성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기은 측 설명이다.
김 행장은 은행의 IT·디지털 경쟁력 보강을 위해 인재발탁 및 조직개편도 단행했다.정의선 IT디지털개발부장을 IT운영본부장,윤인지 IT내부통제부장을 IT개발본부장,박병삼 화정역지점장을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로 각기 선임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추진팀 등 디지털 관련 조직을 추가 신설하고 디지털 핵심사업에 IT분야 실무자급 인력규모를 대폭 확대해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한 개발 역량을 확충했다.
영업조직에서도 기업은행의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강남,경기북부,대구?경북,호남 지역에 4개의 전략영업센터를 추가 설치하고 중기금융 전문성을 보유한 젊고 역량 있는 부점장을 전진 배치,중소기업 지원을 대폭 강화했다.
이외에도 기은은 팀장급을 대상으로 한 부점장 행내공모를 지속 실시,부점장 7명을 공모 선발하고 영업현장에서 묵묵히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애써온 실무자들에 대한 승진 규모도 대폭 확대해 조직의 역동성을 높였다.
또 이번 인사부터 원거리 및 격지에서 근무한 직원들의 통근 거리와 통근 시간을 데이터화한 격지 스코어를 이동·배치 등 인사에 본격 적용해 인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한층 강화했다.
김 행장은 “구성원들의 도전과 성장을 위한 공정하고 공감하는 인사와 함께 IT·디지털 경쟁력 및 현장 영업력 강화로 그간 역점을 두고 추진해온 가치금융의 성과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야구 캐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캐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5선 조경태 의원의 지역구 사하을에는 정호윤 전 대통령실 행정관 등이 도전장을 냈다.
야구 캐치,모아타운은 재개발이 어려운 노후 주택에 대한 규제를 완화해 소규모주택정비를 활성화하는 사업입니다.